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선보일 엘르 1월호 커버 한복입은 수지

by 뱀선생 2023. 12. 15.
반응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선보일 엘르 1월호 커버 한복입은 수지

 

 

 

🧣아크네 바이럴이라는 수지가 깔별로 소장한다는 아크네 스튜디오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68

 

🧣아크네 바이럴이라는 수지가 깔별로 소장한다는 아크네 스튜디오

🧣아크네 바이럴이라는 수지가 깔별로 소장한다는 아크네 스튜디오 서서히 지금부터 구매해야 하는 올겨울 패션의 완성 목도리패션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92 서서히 지금부터 구매해야 하

snaketeacher.tistory.com

 

 

 

 

매번 한복입은 화보 찍으면 레전드가 되는 수지

개인적으로는 예전 한복 화보가 더 예쁜듯 하네요

이건 색이 너무 화려한 느낌 ㅋㅋㅋㅋ 수수한 한복 색이 더 잘 어울리는듯

 

이번 화보가 뉴욕 타임스퀘어 ㅇ브로드웨이 전광판에 공개된다고 하네요.

국내 한복 중소기업과 한류 문화 예술인 협업으로 한복 홍보와 한류확장을 위함이라고 하네요.

 

24일 오전 6시부터 25일 2시까지 뉴욕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에 있는 전광판에 화보 영상으로 공개된다고 하며 26일부터 공진원 유튜브 채널에도 화보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화보는 총 12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엘르 1월호를 통해 선보인다고 하네요.

 

 

 

 

이뻐ㅜ 근데 수지 옛날 한복 화보 너무 충격적이게 이뻐가지고 이게 아쉽게 느껴짐

 

헤어가 별로다 저 더듬이 붙인 거

 

뉴욕 타임스퀘어 전시영상도 풀어주라ㅠㅠㅠㅠ

 

한복도 세련되고 이쁘네 영상도 주라

 

한복 개이쁘다 ㄷㄷㄷㄷ

 

수지랑 한복은 예쁜데 왠지 영상이 더 좋을느낌

 

역시 한복수지 최고네 넘 이뻐

 

와 역시 한복수지다

 

수지 사극 안하고 모하냐

 

이목구비 여백 없이 화려하고 곱고 예쁘다 저번엔 파스텔 톤의 한복 화보였다면 이번엔 쨍한 느낌의 원색 톤의 한복 화보라 새롭고 예뻐

 

진짜 수지+한복 완벽함,,,, 저번 한복화보랑 또 다르게 대박이야

 

하 한복수지 거를 타선이 없잖냐 ㅠㅠㅠ 미친존예

 

별로라고 하는 반응이 신기하네 너무이쁜데.. 한복도 진짜 이쁘다 알못 눈깔에 ㄴ그냥 다 존예로보임;;

한복 디자인이 어디거지? 너무이쁨 

 

올해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국내 한복 중소기업 6개사가 배우 수지를 모델로 한복 상품을 개발했다. 송화바이정, 오우르, 차이킴 등 기업은 한복의 전통적인 구성과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흐름과 감각을 살려 한복을 디자인했다. 기사에 이렇게 나왔네

 

근본없는 족두리 열받는데 수지는 역시한복 넘이뿜

 

 

 

 

이건 전설의 한복 수지 화보 ㅋㅋㅋ 이 화보사진으로 한복수지란 별명을 가지게 됨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