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16 / 2022년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top 10 비교

by 뱀선생 2023. 12. 13.
반응형

2016 / 2022년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top 10 비교

 

 

 

 

외국계 이직할 때 도움이 되었던 영어 공부 팁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29

 

외국계 이직할 때 도움이 되었던 영어 공부 팁

외국계 이직할 때 도움이 되었던 영어 공부 팁 이것만 알아도 당신은 영어 짱짱맨 https://snaketeacher.tistory.com/1466 [뱀선생] 이것만 알아도 당신은 영어 짱짱맨.txt [뱀선생] 이것만 알아도 당신은 영

snaketeacher.tistory.com

 

# 2016 이직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조사

 

 

구글코리아가 역시 61.4% 로 일위이네요. 2위는 애플코리아. 3위는 한 때 복지가 좋기로 소문난 유한킴벌리

4위는 나이키 코리아 5위는 스타벅스커피코리아입니다.

 

# 2022 이직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조사

 

 

선호도는 많이 낮아졌지만 역시 부동의 1위는 구글코리아

2위는 새롭게 나타난 넷플릭스코리아. 커지는 ott 시장에서 연봉높기로 유명항 넷플릭스코리아

3위는 BMW 코리아가 6.7네요 예전보다 선호도가 올라옴

4위는 스타벅스코리아 . 아직까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음.

5위는 애플코리아. 애플코리아가 예전보다는 선호도가 확 떨어진 모습

 

그 이외에도 새롭게 치고 올라온 디즈니코리아, 한국화이자. 샤넬코리아가 눈에 띄네요.

 

 

 

 

 

 

ㅊㅊ ㅇㅅㅅㄷ 슈펄사이

 

우리회사 3위였다가 소리소문도 없이 사라졌네...ㅋㅋㅋㅋㅋㅋㅋ 모야..

 

넷플...교포나 유학파 아니면 거의 안 뽑는다는데 궁금하군...

 

나 아는 사람들은 다 국내파임

 

넷플 디즈니… 진짜 힘들어……. 긴 말은 안 할게….ㅜㅜㅋㅋㅋㅋㅋㅋ 특히 디즈니…

 

저런 곳 거의 학벌파티지?

 

와 완전 바꼇네 다들 가면 머선일 하는지 궁금하다

 

나 여행에서 만난사람 구글이었는데.. 근데 좀 안타까웠어 ㅠ 휴가를 내도 아침 오전에는 노트북 붙잡고 일하시더라 ㅠㅠㅠ 휴가내서 이정도 업무밖에 안한다고 하시던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