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23 Rockefeller Center Christmas Tree 트리에 진심인 미국 뉴욕 근황

by 뱀선생 2023. 12. 11.
반응형

2023 Rockefeller Center Christmas Tree 트리에 진심인 미국 뉴욕 근황

 

 

 

 

식당에서 밥먹다 말고 크리스마스 트리 배송되는거

 

목격한 사람들 핸드폰으로 찍으면서 환호하고 방방 뜀


 

바로 뉴욕 록펠러 센터 앞 크리스마스 트리

1933년부터 설치된 트리로 10년만 있으면 100주년이 됨




 

영화 <나홀로집에>도 나왔었고 뉴욕 크리스마스의 대표적 상징



 

얼마나 진심이냐면 트리 설치하는걸 방송사에서 생중계함



 

트리 설치하는거 구경하러온 뉴욕 시민들




 

소감 어떤지 시민 인터뷰도 하고



 

시민들 몇명 불러서 트리에 지지대 박는 체험도 시켜줌



 

작업하는 현장을 2시간 넘게 생중계 하는데 이만큼 진심일수가 있을까ㅋㅋ


 

 

 

 

https://youtu.be/5guaBo__cG0?si=nHF3A7c3BYaDy6nC

 

 

락펠러 트리 진짜 예쁨… 10년 전에 봤는데
아직도 안 잊혀짐

 

매년 꼴랑 몇분짜리 종치는거 본다고 그 추위에 그 사람 많은곳에서 몇시간을 기다리는 한국인이나 저 친구들이나ㅋㅋㅋ 낭만있어..

 

일년에 한번씩 그럼 기증자들이 나타나는가야?? 저 큰나무를 어케 키웠데 우와 멋있기도하고 아깝당

 

나도 저 큰나무를 매년 어디서 조달하지 했음 ㅋㅋㅋㅋㅋㅋ

 

내 회사 바로 옆인데 진짜 솔직히 개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너무 많아 ㅅㅂ 관광객들이 많아서 길막하고 사진찍고 저 앞에 삭스랑 디올 라이팅 설치한것도 있어서 양쪽으로 난리부르스임 하 나는 그냥 생업의 장소일뿐인데 너무 심하다고 느낄때 있음... 출퇴근길 걸어나가는거 완전 헬 아옼ㅋㅋㅋㅋ

 

어릴때 나홀로집ㅇㅔ=크리스마스로 인식하고 컸는데
커서 뉴욕가서 록펠러센터가서 저거 보는데 진심 감동이었음
누군가의 삶에 큰 감동이 될거야 저 트리는

 

오 난 저기에 찐나무가 있는줄 알았어ㅋㅋ 저자리에 심은줄ㅋㅋㅋ저렇게 매년 어디서 받아오는거였구만

 

뉴욕의 크리스마스 시즌 생각보다 이뻤숴!!
오바마정부때 놀러갔는데...조만간 또 가고싶네 ㅎㅎㅎ

 

어제 나홀로집에 봤는데 트리보고 실제러 보고 싶다 생각함 ㅠ

 

너무 예쁘다ㅜㅜㅜ 한번쯤은 실제로 보고싶다 ㅜㅜ

 

저런 이벤트에 들뜨고 행복할수있는 사람들이 승자 같아 저거 보고 힘들겠다 싫다 오바한다 하는 사람들은 여유가 없는거 같고

 

우와 별이 매년 다르면 다들 기대할만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존많

 

크리스마스시즌에는 헬로우가 아닌 메리크리스마스로 인사하는 미국인들의 마음

 

와 진짜 나무구나...!!! 모두가 행복해하고 너무 멋진 전통 같아ㅠㅠ

 

미국은 매년 트리 장사를 하기에 키우고 팔고 순환이라 오히려 자연에 좋다고 들음 쨋든 나무니까
뉴욕 클스마스 가보고싶다ㅠ

 

집안에도 생나무 트리 만들면 향기가 너무 좋더라 환경문제로 봐도 진짜 나무가 더 좋대

 

https://x.com/ash_realize/status/1730468130332528984?s=20

 

난 작년에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여행 다녀왔는데 진짜 온 천지가 다 크리스마스 느낌이라 낭만있고 넘 좋았어. 우리나라 클스마스 시즌이랑은 분위기가 진짜 달라서 클스마스에 큰 감흥 없는편이었는데도 넘 좋았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