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이제야 납득이 가는 에스파 닝닝 겨울사복 착장.jpg

by 뱀선생 2023. 11. 24.
반응형

유머 - 이제야 납득이 가는 에스파 닝닝 겨울사복 착장.jpg

 

 

청량한 컨셉 들고나온 aespa 에스파 'Better Things' MV

https://snaketeacher.tistory.com/8011

 

청량한 컨셉 들고나온 aespa 에스파 'Better Things' MV

청량한 컨셉 들고나온 aespa 에스파 'Better Things' MV sm은 항상 이런 청량한 분위기의 노래를 항상 가지고 오는듯 . 샤이니의 아틀란티스나 보아의 아틀란티스가 생각나네요 . '베터 싱스'는 리드미

snaketeacher.tistory.com

 

 

 

 



 

 

 

 

항상 이런 건 아니지만 유독 춥지 않을까 걱정되었던 에스파의 닝닝 패션, 닝부진패션

 

 

 

 

 

하얼빈 출신이라 함

 

납득 완-

 

참고로 하얼빈 기온

 

 

 

 

* 닝부진은 닝닝이 데뷔 첫 출근날 패션 (첫 번째 사진)이 완전 부티난다고 팬들이 붙여준 애칭임!!! 주머니 속에서 아이패드임

 

존나 추운 하얼빈 출신이라 함. ㅋㅋㅋㅋㅋ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aespa의 중국인 멤버

에스파에서 카리아, 윈터 말고 닝닝파로 비주얼 멤버라고 언급되는 경우가 꽤나 많은 편이며 윈터와 함께 보컬멤버라고 함. 보컬도 뛰어나지만 댄스 실력도 뛰어난 편이라고. 올라운더 라고 함.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시원시원한 인상이라 전통적인 중국 미인상이라고 함. 데뷔전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라면 데뷔 후 강한 스타일링 잘 소화하는 편이라고 함. 또한 운동도 꾸준히 해서 건강미가 뛰어난 신체를 지녔다고 함.

 

 

 

ㅊㅊ ㅇㅅㅅㄷ 쭈쭈가 무시무시

 

아이곸ㅋㅋㅋㅋ 팬들 엄청 걱정했겠다!!

 

와 온도 깜짝놀람ㅋㅋㅋ

 

아 하얼빈,,,,,

 

닝닝이는... 지금 날씨가 초가을 선선한 느낌이겠구나...

 

근데 닝닝이 적응 했는지 이젠 한국 너무 춥대.. 본인피셜

 

와 그렇겠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글은 항상ㅋㅋㅋㅋ 아이패드 인지 못하다가 마지막 사족 보고 다시 첫번째 사진 보게됨ㅋㅋㅋ

 

미친 오늘 하얼빈 날씨 ㅂ검색해보니까 벌써 영하 16도라고??

 

와근데 옷 이뿌게 잘 입는다

 

대신 여름에는 힘들겠다 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