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내가 다시 돌아왔다! 추억의 아이리버 미키카우스 이어폰 근황

by 뱀선생 2023. 11. 23.
반응형

내가 다시 돌아왔다! 추억의 아이리버 미키카우스 이어폰 근황

 

 

 

 

한때 이거 진짜 걸작이였는데.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미키마우스 존재 자체를 잘 드러냈던 귀요미 아이템

학창시절 아이템 아이리버의 미키마우스 MP3가 이제는 무선 이어폰으로 돌아온다고 함 ㅋㅋㅋ

그때 목걸이 처럼 걸고 다니던게 기억에 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 100주년을 맞이하여 16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고 하네요 

추억이 몽글몽글 기억나네요

정식 명칭은 디즈니 미키 엠플레이어 프리 무선 이어폰

 

 

 

 

그때와 마찬가지로 목걸이 형태로 출시가 되며 귀 부분이 이어폰인가 봅니다. ㅎㅎ

귀여운 외관은 여전하네요. 둥글둥글한 디자인

귀여운 물품 좋아하신다면 틀림없이 좋아하실거 같네요

 

디즈니의 아이덴티티와 상징성은 계승하고, 아이리버의 진보된 기술력을 더하다!

크~ ㅋㅋㅋㅋ

 

 

 

 

색상은 블랙 / 화이트 / 베이비 핑크 / 스카이 블루 총 4가지 색상이네요

귀에 있는 이어폰ㅋㅋ 귀 부분이 아무리 자석이라고 해도 귀 한쪽이라도 잃어버리면 사망 아닌가 싶겠지만

다행히도 투명케이스와 넥스트랩을 같이 준다고 합니다!

가격은 와디즈 예판으로 49.800원 !!! 원래 정가는 69,000 인듯 하네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포인트

풍부한 음질과 노이즈 리덕션

소비전력 최소화 블루투스 5.3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재생

간편하고 빠른 페어링

멀티페어링 지원

IPX4 뛰어난 방수능력

투명케이스와 넉 스트랩

 

 

 

 

사용방법은

한 번 클릭시 재생 , 일시정지 대기중 통화

두번 클릭시 왼쪽 : 이전 곡 재생, 오른쪽 : 다음 곡 재생, 전화받기, 끊기 , 대기중 수신거부

세번 클릭시 음성 어시스턴트

 

 

 

또한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 멀티페어링 지원한다고 하네요

음악재생시 최대 10시간 

통화 시 최대 7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USB - C 타입 충전이라고 하니 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