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 14회 언니쓰 shut up 뮤직비디오 공개

by 뱀선생 2016. 7. 9.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슬램덩크 14회 언니쓰 shut up 뮤직비디오 공개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14회 160708 최고령 걸그룹 언니쓰 Shut Up 뮤직비디오 촬영 마지막 편.


민효린이 초대한 잭슨, 진상남친의 변명 연기 ’열연’


유희열, 김준호, 경리, 박휘순, 김인석, 남창희, 슬리피, 잭슨 뮤비 촬영기 ㅋㅋㅋ



언니쓰 복수극 - 라미란의 플라잉킥에 김준호 "술 취했어?"


ㅋㅋㅋㅋㅋㅋ 김준호와 라미란의 즉석 꽁트 상황극 클라스

개웃기네 ㅋㅋㅋㅋ



물벼락 맞는 김준호가 불쌍 했던 홍진경 "뜨거운 물로 해줄까?"


김준호 개웃김 ㅋㅋㅋㅋ

절친 김숙이 초저예산 뮤비라 지인찬스 써서 도와달라고 오후4시에 불렀는데

새벽 5시가 되도 안끝나는 뮤비 촬영 ㅋㅋㅋㅋㅋㅋ

경리랑 하는 남주라고 해서 낚였는데 8시간 웨이팅하고 물싸대기, 까나리 먹음 ㅋㅋㅋ

경리랑 8시간동안 대기하면서 노가리 까느라 절친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혈액형, 취미로 fps 게임 좋아하고 집안 친척까지 다 알게됐다나? ㅋㅋㅋㅋ

김숙은 미안해서 뮤비가 이렇게 오래걸리는걸줄 몰랐다고 찍어봤어야 알지 ㅜ 사과 ㅋㅋㅋ



언니쓰, ’Shut Up’ 뮤직비디오 대공개!


언니스 - 셧업 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