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진짜? 뭐가 진실이야 ㅋㅋ 원래 집에서 신발 안 신는다는 미국.

by 뱀선생 2023. 11. 20.
반응형

진짜? 뭐가 진실이야 ㅋㅋ 원래 집에서 신발 안 신는다는 미국.

 

 

 

타일러 왈

버몬트에서도 신발 신고 들어가는 집이 없다고 함.

심지어 신발을 벗는 공간이 따로 존재하는데

그건 머드룸이라고 함.

머드룸 : 외출할 때 입었던 외투와 신발을 벗어두는 공간이라고 함.

원래 미국도 실내에서 신발 벗는게 일반적이고 우리가 흔히 아는 미국드라마나 영화에서 신발신고 들어가는 문화는 진~ 짜 옛날 이야기 라고 하네요.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안 사실

자기 집에서 한번 해보라고 .. 무조건 엄마한테 혼난다고 그건 할 수 있는 일이 아닌거라고..

 

드라마나. 영화가 잘못된건가.. ㅋㅋㅋ 평생 미국은 신발신고 들어가던데 라고 하는 생각이 다 뒤집어지는 순간. ㅎㅎ

 

 

 

 

 

 

ㅊㅊ ㅇㅅㅅㄷ 둘기얏

 

엥 현대배경인 미드도 신발 거의 다 신던데 ...

 

근데 집에 신발장은 왜안만들어

 

동부도 다신어 근데 요새 젊은세대 사람들 집은 인종상관없이 신발 벗는경우 엄청많아 게스트오면 미리 신발 벗어달라고함

 

거짓말 ㅠ 신발 안벗어서 호텔에도 슬리퍼 없잖아ㅜㅜㅜ

 

미드소마에서 신발 벗길래 신기하게봤는데

 

유럽애들은 그래도 집에서 신는 신발을 따로 두고 신더라고 실내화X 그냥 다른 신발O

 

미국인들 틱톡 보면 침대위에서도 신던데

 

40퍼면 꽤 많이 신긴하네 모든집이 그렇다는건 확실히 아니겠지만 40퍼면 절대 적지가 않지.. 인구가 만명만 되도 4000명이 신발신는다는거

 

ㅅㅂ그럼 이불 세탁을 왜하냐

 

저거 영상 댓글에 미국사는 사람이 지금도 대부분 신발 안벗는데 먼소리냐고 일반화하지말라햇음 ㅋㅋ

 

미국이 존나 크니까 그냥 지역마다 차이 있는 거 아닐까 싶다 ㅋㅋㅋ

 

뭔소리ㅎ..다들 자연스럽게 신발신고 들어가던데.. 진짜 극소수만 슬리퍼 신더라

 

캐나다홈스테이 했을 때 다 신발안신고 맨발로 다니더리고 ㅋㅋㅋㅋ

 

미국사람 브이로그 보면 신발 신고 들어가던데...

 

넷플 미드들 아직도 신발 잘만 신고있던데.... 저것도 주마다 다른가?

 

요즘도 그런영상많던데 그런사람들이 영상을 많이올리나보다

 

5년전 캘리포니아갔을때도 다 집에서 신고다니던데... 나는 도저히 못신겠어서 집안에선 슬리퍼신고 방안에선 벗고다님ㅜㅜ

 

현실에서 동양인 빼고 신발 벗는 미국인 본적없는데...

 

타일러야 확실하냐 내가 분명 봤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