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로2016 준결승 포르투갈 vs 웨일스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by 뱀선생 2016. 7. 7.
반응형

[뱀선생] 유로2016 준결승 포르투갈 vs 웨일스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년 7월 7일 목요일 04:00 UEFA 유로2016 4강 준결승 첫번째 경기 포르투갈 대 웨일스 전.

해설은 박찬우.


유로2016 8강 경기 리뷰

2016/07/04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8강 프랑스 vs 아이슬란드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07/03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8강 독일 vs 이탈리아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07/02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8강 웨일스 vs 벨기에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2016/07/01 - [축구 + 피파] - [뱀선생] 유로2016 8강 폴란드 vs 포르투갈 경기 리뷰 - 선발 라인업, 평점 MOM, 하이라이트


8강에서 폴란드를 승부차기 끝에 간신히 잡고 올라온 포르투갈

슈퍼스타 호날두와 새로운 신성 산체스의 조화.

VS

8강에서 황금세대 벨기에는 격파하고 올라온 웨일스

베일, 램지 등 알고보니 진짜 황금세대 웨일스 ㅋㅋㅋㅋ


관전 포인트로는 

1. 레알마드리드에서 같이 뛰고 있는 우리형 호날두와 작은형 베일의 만남. 브라더 더비

2. 호날두가 더 밝게 빛날것인가 아님 베일이 또 다시 캐리를 할까???

3. 포르투갈을 핵심 수비수인 페페가 빠지고 웨일즈는 핵심 미드필더인 램지가 빠졌음. 누가 더 잘 극복할지 ㅋ



경기 선발 출전 명단(라인업) 및 포메이션, 선수 평점(MOM, 경기 최우수 선수)



포르투갈 선발 라인업

41212 포메이션 (감독 : 페르난두 산투스)

호날두(레알), 나니(페네르바체)

실바(스포르팅)

마리우(스포르팅), 산체스(뮌헨)

다닐루(포르투)

게레이루(로리앙), 알베스(페네르바흐체), 폰테(사우스햄튼), 세드릭(사우스햄튼)

파트리시우(스포르팅)


웨일스 선발 라인업

532 포메이션 (감독 : 크리스 콜먼)

베일(레알), 롭슨 카누(레딩)

킹(레스터), 레들리(크리스탈팰리스), 앨런(리버풀)

테일러(스완지), 체스터(웨스트브롬위치), 윌리엄스(스완지), 콜린스(웨스트햄), 건터(레딩)

헤네시(크리스탈팰리스)


MOM(경기 최우수 선수, man of the match)

유로2016 공식 선정 MOM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 CF, 1골 1어시) 사진 뭐냐 이게 ㅋㅋㅋㅋ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MOM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 CF, 1골 1어시)


포르투갈 주요 선수 평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 CF, 8.0점, 1골 1어시)

나니(페네르바흐체 SK, 7.9점, 1골)

아드리앙 실바(스포르팅 리스본, 7.0점)

헤나투 산체스(FC 바이에른 뮌헨, 6.5점)

주제 폰테(사우스햄튼 FC, 6.7점)


웨일스 주요 선수 평점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CF, 7.1점)

핼 롭슨카누(레딩 FC, 6.0점)

앤디 킹(레스터 시티 FC, 6.6점)

조 알렌(리버풀 FC, 5.8점)

애슐리 윌리엄스(스완지 시티 AFC, 6.9점)



골 장면 및 경기 전후반 전체 하이라이트



전반전 의외로 5백의 웨일즈가 조금 더 경기를 주도하는 상황.

포르투갈을 결정을 지어줄 패스가 계속 미스가 남 -_-ㅋ


우왘 후반 시작되고 세트피스 상황에서 우리형 호날두가 헤딩 슛으로 선제골 작렬 ㅋㅋㅋㅋ

본인도 신나서 호우 세레모니를 안했다가 막판에 카메라 앞에서 제자리 호우를 보여줌 ㅋㅋㅋㅋ

다음팟 채팅창 자지러지면서 다 같이 호우~ ㅋㅋㅋㅋ

다음팟 골장면 하이라이트 제목 호우주부의 발령 ㅋㅋㅋㅋㅋ

(유로2016 4강 호날두 호우 세레모니 최신판 짤 ㅋㅋㅋ)


3분뒤 호날두의 어시스트에 나니의 추가골. 

웨일스 순식간에 무너지면서 폭망각 ㅜ

작은형 베일 한골만이라도 넣어서 자존심 세워봐봐.


베일이 죽도록 뛰어다녔지만 결국 폭망.

램지가 경고누적으로 못나오니까 베일이 원래의 위치인 전방에 있지 못하고 자꾸 뒤로 내려온다고 해설자의 평.

램름발이라고 부르던 아스날 램지가 빠진게 이렇게 클줄이야 ㅋㅋㅋ

누가봐도 포르투갈이 이길것 같았지만 후반전 웨일스는 그냥 처발렸음;;;


마지막 호날두가 베일 안아주고 끝~

결승은 포르투갈 VS 프랑스 or 독일 ㅋㅋㅋ

내일을 미리보는 결승전인 프랑스 v 독일일 만큼 김성주 안정환 김느&안느 콤비의 해설 출격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