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38회 UN, 벅, 김태우, 서인영, 산들, 백아연 라이브

by 뱀선생 2016. 7. 6.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38회 UN, 벅, 김태우, 서인영, 산들, 백아연 라이브


jtbc 화요일 예능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38회 160705 전설급 남성 듀오 특집.


재석팀 쇼맨 : 김태우, 서인영  프로듀서 : 조커

희열팀 쇼맨 : 산들, 백아연  프로듀서 : 로코베리



희열팀 슈가송


슈가송 힌트

1. 2001년 데뷔

2. 데뷔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남성 듀오

3. 다수의 히트곡 보유


[슈가송] 추억을 소환하는 애틋한 멜로디! UN '선물'♪

UN - 선물 라이브 무대 영상

전주 첫 소절에 벌써 울컥! 

모두를 2001년의 추억 속으로 소환하는 애틋한 멜로디! 

희열팀의 슈가맨 UN '선물'♪


ㅋㅋㅋㅋ 김이나의 막나가는 힌트

참 유엔의 선물이라니 개추억 ㅋㅋㅋㅋㅋ

최정원, 김정훈 유엔 2집 선물.


방정객 인터뷰하다가 포문을 연 불화설 ㅋㅋㅋㅋㅋ


2016 UN 히트곡 메들리 - 그녀에게 + 평생 + 파도

너무나 그리웠던 두 사람의 노래 

11년 만에 다시 불러보는 UN의 명곡들 

UN의 마지막 앨범 타이틀곡 '그녀에게'♪ 

UN을 알리기 시작한 1집 앨범 후속곡 '평생'♪


UN의 첫 1위 수상곡! 2집 '파도'♪ 

여전히 여름이면 곳곳에서 들려오데~ 

새록새록 떠오르는 앙증맞은 댄스! 

그래 이거야~ 얼쑤 좋다!



재석팀 슈가송


[슈가송] 탬버린 준비~ 와다다다다! 벅의 '맨발의 청춘'♪

벅 - 맨발의 청춘 라이브 무대 영상

전주부터 90년대 느낌 가득한 댄스 가동! 

탬버린 준비하시고~ "간.다! 와다다다다다다다!" 

모두 함께 흥의 끝으로! 

재석팀의 슈가맨 벅 '맨발의 청춘'♪



2016 역주행송 대결


백아연&산들 - 2016 선물 라이브 무대 영사

남성듀오 발라드의 감정을 극대화하여 

남녀 듀엣의 아름다운 팝 발라드로 재탄생! 

백아연&산들의 '2016 선물'♪


김태우&서인영 - 2016 맨발의 청춘 라이브 무대 영상

BPM164인 빠른 원곡의 리듬을 살리고 

김태우와 서인영만의 훅을 첨가했다! 

더욱 세련되진 '2016 맨발의 청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