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이 와중에 하지말라는거 다하는 지드래곤 금쪽이

by 뱀선생 2023. 10. 26.
반응형

유머 - 이 와중에 하지말라는거 다하는 지드래곤 금쪽이

 

 

 

 

 

 

 

이 사진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지드래곤이 아님.

경호원도 아님

바로 마스크, 모자, 선글라스를 벗어주세요 문구 ㅋㅋㅋ

검은 모자, 검은마스크, 선글라스 모두 착용하고 나타나신 지드래곤

금쪽이가 따로없음 ㅋㅋㅋㅋ

 

아시발개웃기네

 

퓰리처상 수상작

 

앵글 존나 올해의 기자상감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ㅌ

 

ㅈㄴ 금쪽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ㅜㅜㅜ개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도 막았내...

 

제목이살렸다 ㅅㅂ ㅋㅋㅋㅋㅋ말좀들어라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웃기랰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

 

그만웃겨 ㅜ

 

아제밯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