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제 2의 유재석, 제니 조합 새예능 아파트 404 목격사진

by 뱀선생 2023. 10. 26.
반응형

제 2의 유재석, 제니 조합 새예능 아파트 404 목격사진

 

 

 
[뱀선생] 미추리 2회 - 손담비 멘탈 털어버리는 양세형 제니 송강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3231

 

[뱀선생] 미추리 2회 - 손담비 멘탈 털어버리는 양세형 제니 송강 ㅋ

[뱀선생] 미추리 2회 - 손담비 멘탈 털어버리는 양세형 제니 송강 ㅋsbs 금요일 예능 미추리 8-1000 2회 20181123 스브스 새롭게 시작한 예능 미추리. 약간 패밀리가 떴다 + 넷플릭스 범인은바로너를 섞

snaketeacher.tistory.com

 

 

 

 

아파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편성 tvN

출연진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흰티에 청바지 분홍가디건 분홍머리띠. 평범템인데 남들이 하면 촌빨날릴텐데 제니가 하니까 예쁘당

 

오 정하도 나오네 

 

조합 신선한데?

 

제니 스타일링 특별한것도 아닌데 되게 이뿌네 ㅠㅠ 머리띠랑 가디건 넘 사랑스러어

 

유재석 차태현 예능 원했는데!!!!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 공주다 존예ㅋㅋㅋㅋㅋ제니 봉석이면 충분히 신선한데 기대돼

 

맨뒤에 노란 점퍼가 봉석이라고??? 무빙 봉석이????

 

식스센스 피디네 기대된더

 

제니 예능에서 보고싶었는데 넘 좋다

 

제니 예쁘게 입었넹 ㅋㅋㅋㅋ 오나라 넘 좋아...

 

저기서 유재석 빼면 나머지 인물들끼린 접점이 전혀없는 조합인데ㅋㅋㅋㅋ 유-차도 서로 친하지만 같이 고정으로 길게한게 없을걸

 

미추리도 제니랑 유재석이랑 한거 아냐? 사실상 유재석이랑 이전에 예능 같이 안해본 사람은 이정하 뿐인거지? 아 차태현도 없었던거 같은데

 

이 예능은 출연자들 의상이나 배경이나 자동차 보니까 레트로 느낌으로 하는건가?

 

제니 해외 스케줄 많아서 힘들겠지만 고정예능 계속 해주면 좋겠다

 

아니 유재석이랑 차태현은 고정 방송은 처음이고 오나라도 식스센스 한번밖에 안했는데...

 

제니야ㅜㅜㅜㅜㅜㅜ얼마만의 예능이야

 

와 제니 하이틴 퀸카같다 블핑이름값하네 핑크 세상에서 제일 잘어울려 

 

아니 유재석 얼굴 왜케 작앜ㅋㅋㅋㅋㅋ 제니랑 엇비슷하네

 

맨 뒤에가 봉석이야? 스타일링이 너무 달라서 순간 못 알아봤네ㅋㅋㅋ 키 엄청 크다

 

유재석라인에 제니랑 이정하?만 추가긴하네ㅋㅋ

 

벌써 찍고 있네 기대된당

 

이정하도?? 세기말 패션들이네 ㅋㅋㅋㅋㅋ

 

약간 90년대 스타일로한건가ㅋㅋㅋ재밌겠다

 

유제니 예능으로 보고 들어옴...

무한도전 유제니로 뭐 하는줄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