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장항준이 김은희작가 돈 쓰며 즐기면서 살아도 되는 이유.

by 뱀선생 2023. 10. 19.
반응형

장항준이 김은희작가 돈 쓰며 즐기면서 살아도 되는 이유.

 

 

 

 

요약 

 

결혼후 가정주부지만 가사일을 하지 않고 늘 소파위에 자고 있는 김은희작가

 

은희 : 사진찍고 싶어!

중고필름카메라 구해준 장항준, 화장실 암실로 꾸며줌

카메라 내동댕이

 

은희 : 수영 배우고 싶어!

새벽 오픈런 구민 체육센터 수강등록 장항준

내동댕이

 

은희 : 미드 보고싶어

DVD 대여점에서 미드 대여해준 장항준

드라마 쓰는 법에 흥미개 생긴 김은희 !!!!!!!

 

참고로 결혼 98년도 작가 데뷔 06년도 라고 하심 ㅋㅋㅋㅋ 

 

 

















































 
 
 
이번엔 악귀다! 김은희작가 복귀작 sbs 김태리 주연 악귀
 
 
항준이 형은 누릴 자격이 있네 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4083

 

라디오스타 윤종신 하차 특집 윤따의 밤 장항준 썰, 김구라 선물 클라스

라디오스타 634회 20190911 윤종신 하차 특집 윤따의 밤 장항준 썰, 김구라 선물 클라스 https://tv.naver.com/v/9841483 "저 땜빵(?)이죠?" 유세윤이 목격한 윤종신의 식은땀;; 라디오스타 | "저 땜빵(?)이

snaketeacher.tistory.com

7월 23일 김은희 작가의 외전 킹덤: 아신전 공식 예고편!🎊🎊🎊

https://snaketeacher.tistory.com/5549

 

7월 23일 김은희 작가의 외전 킹덤: 아신전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rO3gF04G-2I 제발 한국어 자막에 (cc)뺀 자막좀 올려주세요! 가끔 영어나 일어 공부할겸 음성 바꿔서 보는데 한국어 자막에 "서비가 훌쩍이며 바라본다" "문이 꽝 닫힌다" 이런것좀 안보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아니 자격이 되네 ㅋㅋ

 

"난 돈을 벌 줄만 알지 쓸 줄은 모르는 사람이야”, “내 건 다 오빠 거니까 즐기면서 살아”

 

천생연분이야.... ㅋㅋ

 

백댄서도 하고 엄청 바쁘게 살았네 ㅋㅋㅋ

 

작가 데뷔전부터 저렇게 챙겨준걸보면
성공해서도 의리가 생기는거지

 

보니까 성공 전에도 돈은 장항준이 다 써줬네 ㅋㅋㅋㅋㅋ

 

나도 드라마 쓰는 법 배우고 싶다.

 

아니 입봉작이 그 해 여름이던데 그냥 재능러였나

 

시그널 킹덤 작가님이라 음침하고 어둡고 강한 인상일줄 알았는데 너무 순하고 여리게 생기셔서 좀 놀람 ㅋㅋ

 

저점매수를 원한다면 장항준을 보라

 

이제야 이해되는 무한카드이용권

 

김완선 백댄서

 

김은희작가 되게 공무원 같이 생기심

 

같이 누릴 자격 있다ㅋㅋ

 

항준이형이 더 대단한사람이네 ㄷㄷ

 

와 은희누나가 괜히 항준이형한테 퍼주는게 아니고만 ㅋㅋㅋ

 

어떻게 서로 꿀빠는 포지션일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

 

진짜 살고 싶은 대로 사는 분이였구나 ㅋㅋㅋ

 

이런거 보면 역시 인생은 팔할이 운이다

 

ㅋㅋㅋ거의 전래동화같은 이야기네

 

이런거 보면 항준이형이 예전에 억울하다고 했던게 이해가 가네 ㅋㅋㅋㅋㅋ

자기가 잘 나갔을땐 자기가 많이 해줫는데 사람들이 지금 상태만 보고 항준이형 너무 철부지라고 놀린다고ㅋㅋㅋㅋㅋ

 

그 전에 글은 좀 썼겠지?

 

원래 보조작가하다가 남편만난거임

 

진짜 잘 맞는 사람이랑 결혼했네ㅎㅎ 보기좋다

 

장항준 자체도 대단한 사람인데
와이프한테 업혀가는 이미지 된게 진짜 더 대단함ㅋㅋㅋ

 

사실상 김은희를 업어키운 격인데 ㅋㅋ

 

장항준이 진짜 놈팽이처럼 술먹고 계속 여기저기 다닐때도
김은희 작가를 꼭 같이 데리고 다녔다고 함

장항준이 아지트 만들어서
자기 아는 사람들 다 불러다가 매일같이 술판 벌일때도
김은희가 꼭 그 자리에 다 있었다고....

 

펨코 입장에선 품을 수 없는 여인이다
백수 + 집안일 안함 + 하고 싶다는거 많은데 진득하게 안하면서 돈만 씀 + 뚱하고 애교있는 성격도 아님
펨코 입장에선 최악의 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