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나는솔로 17기 역대급 옥순이라는 여출... jpg

by 뱀선생 2023. 10. 19.
반응형

나는솔로 17기 역대급 옥순이라는 여출... jpg

 

 

 

 

 

옥순

토익만점
사전 인터뷰영상이 2년반전 영상임

전 토익강사

현재는 800억 연매출의 가업을 물려받아서

세종시에서 자영업을 하신다는...



ㅊㅊ 펨코

 

 

인플루언서 빌드업 테크 같은디

 

뭐 하길래 800억 매출인가 싶어서 찾아 보니까 흑염소 농장이라네
근데 흑염소 농장으로 연 800억 매출이 어케 나오냐

 

토익강사만 아니었어도 성격이 내성적인가 했을텐데 가장 인싸인 강사까지 해놓으니

 

여성분이 가업을 이어받은 거면, 일반적인 결혼시장의 스펙보다는 같이 갈 수 있는 사람인지를 볼 수도 있을 것 같음. 일이나, 가정이나 두가지 부분에서
생각보다 만나기 힘들지

 

걍 일반인이라 보기 힘들지 않나 ㅎㅎ

 

이상하네 연세대면 졸업자들끼리 모이는것도 있고 뭐 많을건데 저정도분이 모솔이라고?
거기다 토익강사시면 사람도 많은곳인데 ㅎㄷㄷ
눈이 높나

 

17기는 다른 출연자는 없음? 옥순만 언급되네ㅋㅋ

 

그전 기수가 너무 임팩트강해서 이건 진짜 노잼이더라

 

홍보느낌이 강하긴하네

 

저사람 입으로 800억이라고 한적도 없는데 왠 800억이지?

 

예전에 그 날것의 맛이 사라졌다...

 

이쁘시다

 

이쁘긴 존나 이쁘네

 

저런분이 왜 나는솔로에...

 

저분이 스마트하다고 할 정도면 얼마나 똑똑해야 하는걸까..

 

나는 근데 결혼생활을 오래 해서 그런지
현숙이 진짜 괜찮더라
매사에 긍정적 자연스러움이 있던데

 

방송 안나오셔도 충분히 인연 만나실 수 있을거 같은데, 왜 출연하신거지???ㄷㄷ

 

나 ybm다녔을 때 이 사람한테 몇달 배움
당시에 lc담당이었음
꽤 오래 전이긴 한데 그 당시에 남친 있었던거 같고
tv가 확실히 너프돼서 나온거긴 함
실물은 티비보다 훨씬 이쁨

 

아무리생각해도 여기 나오실분이 아닌데ㅋㅋㅋㅋ

그냥 초미녀네

 

2년반전에 신청한사람이라던데
제작진 의도가 뭔지 모르겠지만 이분은 그냥 홍보겸 나온거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