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 : 야, 노이어 오기전에 빨리 교환하자.gif

by 뱀선생 2016. 7. 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 : 야, 노이어 오기전에 빨리 교환하자.gif



부폰 : 야, 노이어 오기전에 빨리 교환하자



뮐러 : ㄴㄴ 걔 이 사실 알면 또 화냄



노이어 : 니가 뭔데 부폰이랑 유니폼 교환을 하냐 ㅅㅂ



ㅋㅋㅋㅋ 사실 유로2016 이번 8강 독일 대 이탈리아 전이 아니라
챔스(UEFA 챔피언스 리그) 때 붙었던 바이에른 뮌헨 대 유벤투스 짤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부폰과 유니폼 교환하지 못해서 뮐러에게 꼬라지 부리며 장갑 던지는 노이거 개귀욤 ㅋㅋㅋㅋㅋ
2번째 짤에서 부폰과 뮐러가 이야기하는걸 곁눈질로 체크하는 노이어 미쵸~

이번 유로에서는 누구랑 유니폼 교환했으려나?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405452790



잔루이지 부폰 (Gianluigi "Gigi" Buffon)



사실 축구는 매우 간단한 스포츠다. 내가 모든 슛을 막아내면 우리 팀이 지는 일은 없는거니까 - 잔루이지 부폰

유벤투스 FC No.1

아주리 군단과 비안코네리(유벤투스) 최후방의 철벽방패

축구 규칙이 세분, 체계화 된 이래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골키퍼

골키퍼 유일의 UEFA 올해의 클럽 축구 선수상 수상자



마누엘 노이어(Manuel Neuer)


"나는 내가 단순한 골키퍼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다른 선수들과 함께 뛰는 골키퍼다."

FC 바이에른 뮌헨 No. 1
바이에른 뮌헨과 전차군단의 최후방을 지키는 수호신
현존 최고의 골키퍼이자 골키퍼라는 포지션의 역할을 재정의하고 진보시킨 스위퍼 키퍼


토마스 뮐러(Thomas Müller)


화려한 개인기? 그런 게 축구가 아니다. 뮐러가 하는 게 바로 축구다. 내 아들에게 축구를 가르친다면 나는 호날두나 메시가 아닌 뮐러를 보고 배우라고 할 것이다. - 티에리 앙리

게르트 뮐러를 잇는 새로운 뮐러

세계 정상급의 오프 더 볼 무브먼트와 뛰어난 연계력, 골결정력을 가진 육각형 포워드

독일의 통일 이후 첫 월드컵 우승과 바이에른 뮌헨의 2012-13시즌 트레블의 주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