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66회 스테파니, 강성훈, 조현아, 로이킴, 더원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7. 4.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66회 스테파니, 강성훈, 조현아, 로이킴, 더원 라이브 영상


mbc 일요일 음악예능 복면가왕 66회 20160703 가왕결정전이 있는 2주차.


'출발 비디오 여행‘의 2라운드 무대! - 1.2.3.4


출발 비디오 여행 - 1.2.3.4 (원곡: 이하이) 라이브 무대 영상

출발 비디오 여행의 정체는 스테파니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의 2라운드 무대! - 그 후로 오랫동안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 - 그 후로 오랫동안 (원곡: 신승훈) 라이브 무대 영상

오스카의 정체는 젝키 강성훈.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3라운드 무대! - 해줄 수 없는 일


치명적인 팜므파탈 - 해줄 수 없는 일 (원곡: 박효신) 라이브 무대 영상

팜므파탈의 정체는 어반자카파 조현아.



'로맨틱 흑기사‘의 2라운드 무대! - 사랑은 늘 도망가


'로맨틱 흑기사 - 사랑은 늘 도망가 (원곡: 이문세) 라이브 무대 영상

로맨틱 흑기사의 정체는 빼박 로이킴 ㅋㅋㅋㅋ



'로맨틱 흑기사‘의 3라운드 무대! - 제발


로맨틱 흑기사 - 제발 (원곡: 들국화) 라이브 무대 영상

캬~ 들국화 전인권의 제발을 3라운드 마지막 곡으로 선곡한 로이킴의 한방 ㅋㅋㅋ

확실히 오디션 출신들이 이런 경연무대에서 어떤 노래를 불러야하는지 잘 아는것 같음 ㅋ

지르는 로이킴도 괜찮네~



'하면 된다 백수탈출‘의 가왕 방어전! - 좋은날


'하면 된다 백수탈출 - 좋은날 (원곡: 아이유) 라이브 무대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좋은날을 선곡한 미친 무대 ㅋㅋㅋㅋㅋㅋ

3단 고음이후 나오는 아이쿠가 백미~!!!

역시나 백수탈출의 정체는 더원.

가왕으로서 뻔한 무대를 보이기 싫었고 불리한 노래로 방어전을 도전하고 싶었다는 평.


베스트 댓글 보니까 더원의 조진날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곡은 신박했지만 역대급 자폭 무대 ㅋㅋㅋㅋ

옆동네 걸그룹 전문가 윤도현한테 좀 배워야 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