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다이소에서 주방용품 쇼핑하는 이국주 ㅋㅋㅋㅋ.jpg

by 뱀선생 2023. 10. 16.
반응형

유머 - 다이소에서 주방용품 쇼핑하는 이국주 ㅋㅋㅋㅋ.jpg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어. 에어팟 청소키트 판매하는 다이소

https://snaketeacher.tistory.com/8148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어. 에어팟 청소키트 판매하는 다이소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어. 에어팟 청소키트 판매하는 다이소 2023 다이소에서 나온 추석맞이 악세사리 리스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8119 2023 다이소에서 나온 추석맞이 액서서리 리스트 2023 다

snaketeacher.tistory.com

이젠 물건정리 외에는 다 자동화된 다이소, 물건위치 찾는법

https://snaketeacher.tistory.com/7486

 

이젠 물건정리 외에는 다 자동화된 다이소, 물건위치 찾는법

이젠 물건정리 외에는 다 자동화된 다이소, 물건위치 찾는법 계산은 진즉 셀프계산대였ㄱ 이제는 큐알코드 찍고 검색하면 제품위치 알려줌 ㅇㅇㅇ 어디에 있어요~?? 하는것도 자동화 물건 정리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참시 이국주 한번씩 나오면 진짜 웃기더라

이번주는 다이소에서 쇼핑하는 편인데

진짜 실생활에 필요해 보이는 물건 다 사더라

요리할때 계란 굴러다닌다고 계란 홀더받침대? 같은것도 사고

진짜 다이소 주방용품 앰버서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 물건 잘 알고 잘사는듯

쌀 세척볼?봉? 저거 진짜 한번씩 쌀 씻을때 손에 물 묻히기 싫을때 유용할듯 ㅋㅋ 거름망에 대고 물만 쪼록~

귀차니즘을 위한 물건

 

 

 









 

차원이 다른 가짓수의 주방용품들 사이에서 주방용품 앰버서더의 픽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국주 고등학교 시절 내용이 더 웃겼음

방송 못 봤음 꼭 보길ㅋㅋㅋ

 

 

ㅊㅊ ㄷㅋ

 

와 어디야 저기..? 가보고싶어

 

이거 본방만 기다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수증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국주 언니 팔 왜 다쳤어ㅠㅠ 언니 아프지마여ㅠㅠ

 

저렇게 해도 14만 8천원이라니

 

역시 다이소 엄청 저렴하다

 

82개 샀는데 14만원거 레전드네

 

저 실리콘 손잡이 달린 삼발이 찜기 별로야

우리집 쓰다 버렸어

 

저 뒤집는거 혹한다...사고싶어

 

새우 안까지던데 요령이 있나?

 

얘들아 다이소 뒤집개 두꺼운 편이라 후라이팬이랑 닿으면 그닥 편하지 않아 ㅋㅋㅋ 뒤집개는 칼같이 얇아야 잘 들어가서 잘 뒤집을 수 있음 ㅜㅜ 내가 유일하게 실패한 다아소 아이템이야

 

다이소에서 제일 사지 말아야할 게 주방용기 같은데
특히 그릇류

 

새우까기 쇼츠 있던데 안 돼서 쓰레기통행이던데 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가성비 쩐다

 

스타필드 고양점 맞네 저 에스컬레이터 옆 기린ㅋㅋㅋㅋㅋ

 

다이소에서 15만원 긁는 사람 첨 봤다곸ㅋㅋㅋㅋ

 

근대 다이소는,,,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식기 또는 주방용품xxxxx임...혹시라도 보고 혹하지 말걸아

 

편마늘 저거 사고싶다
 
마늘 커터 우리집은 안써 불편 큰거는 잘 안눌러져서 하려면 작은 마늘들만 해야 돼
 
마늘 커터 어때? 나 편마늘 자주 먹는데 써는게 너무 귀차나 ㅋ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다이소는 속초야 거긴 820평이거든

 

다이소에서 파는 1.5리터 유리 물병은 괜찮던데 핑크색 후라이팬인지 냄비인지 요건 개별로였음 몇번 쓰니까 이상한 냄새나써

 

여기 하남 스타필드안에 있음 백화점쪽 지하로 내려가야함
hnm근처 지하아님 ㅇㅇ 여긴 한샘몰이있고 그반대쪽으로 내려가야함

진심 저 찜기....
가운데 기둥 있어서 음식 담을 공간 ㅈㄴ 부족하고
다른 그릇이랑 겹쳐서 놓을 수도 없고
냄비 작거나 낮으면 저거 때문에 뚜껑 안 닫힘ㅋㅋㅋㅋㅋㅋ
개불편해서 사자마자 버림

먹을거, 주방용품, 문구 종류는 다이소에서 사지마

 

개인이 만들어 파는 자기나 어디 믿을수 없는 자기그릇보다 다이소가 훨씬 믿을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방용품류 다이소 얼마나 발전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비싼거 사봐도 다이소것보다 괜찮단 생각 든 거 별로 없었음

다이소에서 뭐뭐 사지마 뭐뭐 사지마 하는 애들은 다이소 되게 옛날에 써봤거나 안써봤군.. 하는 생각만 든다 

 

유튜브에 다이소 뚝배기 만드는 과정 봐봐.. 그거때매 다이소에 믿음생김ㅋㅋㅋㅋ

다이소에서 스텐 제품은 사지마

 

문구류 초반에 마테 질 별로였던 건 맞지만 그건 진~~~짜 초반이었고 지금은 문구류 전문 기업에서 만드는 것 못지 않게 접착력도 괜찮게 잘 나오는데ㅋㅋ 스티커도 퀄 많이 좋아짐

지금 당장 더꾸공방이라도 가봐 다이소가 일당백하는구만 뭐뭐 쓰지 마라 던져놓고만 가는 거 진짜 이해안됨 최근에 사보긴 함?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