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반성하게 된다는 얘들도 이렇게 사는데 나따위가.....

by 뱀선생 2023. 10. 11.
반응형

유머 - 반성하게 된다는 얘들도 이렇게 사는데 나따위가.....

 

 

 

패딩 찢어지면 테이프 두개 붙이고 다니는 앤트맨 (프렌즈 피비 남편역)

 

 

 

 

 

 

 

 

 

그래도 로키처럼 보풀 이렇게 될 때까지 절약하진 않아도 됨 

이쯤 되면 사 입어라..

 

 

 

 

 

 

 

 

 

티셔츠 프린팅이 지워져버린 해리 스타일스

 

 

 

 

 

 

 

 

 

 

 

 

제임스 맥어보이도 곰팡이 핀 듯한 구두 허구한날 신고 다님....

 

 

 

 

 

 

 

 

 

 

 

 

밑창이 떨어진 후에도 10년은 더 신는 중인 아담 램버트

(위에 짤이 10년 전꺼임)

 

 

 

 

 

 

 

 

구두에 허연 테이프 두른 키아누 리브스

 

 

 

 

 

 

 

 

 

위에 제임스 맥어보이랑 취향 잘 맞을 거 같다

왜케 다들 구두가 병드는지

 

 

 

 

 

 

 

 

 

 

 

원래 브라운 계열이던 옷을

노랗다 못해 허옇게 만들어버린 1917 남주

저기요 가슴팍에 가스레인지 불 붙었었나 봐요 ㅋㅋㅋ

 

 

 

 

 

상혁 : 광고 한번 씩 들어야 돼

재완 : 아 프리미엄 좀 결제해

의진 : 안 했어?

상혁 : 응. 돈 없어

마지막은 돈 없어서 유튜브 프리미엄 안본다는 프로게이머 페이커 ㅎ

난 이 세상 정기결제 다 하고 있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쭉빵까페

 

근데 다 남배우네

 

근데 진짜로 걍 이렇게 살앗으면 좋겟어 환경에도 더 이롭고 대충 쓸만한디요.. 근데 저렇게 다니면 이제 기안이라고 함 시벨

 

아 나 쇼핑하려고 나왔는데 그냥 들어갈게요^^;

 

로키 저 코트 보풀은.. 보풀제거기를 써.. 제발....

 

페이커이제 유튜브 프리미엄했대
그러니까 프리미엄은봐주셈 ㅜㅜㅋㅋㅋㅋㅋ

 

페이커 주변에서 하도 뭐라 해서 이제 유튭프리미엄 결제 했다드라~~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