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31회 서인영, 제시, 김종민 편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7. 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31회 서인영, 제시, 김종민 편 웃긴 영상 짤


jtbc 금요일 예능 아는 형님 31회 160702

이번주 게스트 : 서인영, 제시, 김종민

이번주 아는형님은 이수근이 캐리한듯 ㅋ


강호동, 이수근과 재회한 김종민 ㅋㅋㅋ

ㅋㅋㅋㅋ 나와서 왜 아는형님 안불러주고 둘이서만 중국 가따오냐고 따짐 ㅋ

과거 대장 강호동 vs 현 대장 차태현 둘 중에 골라보라니까 인생최대 난제라고 ㅋㅋㅋㅋㅋ


서인영이 2001년에 데뷔하고 김희철이 2005년에 데뷔해서 그런지 기를 못펴는 김희철.

김희철 신인 쭈구리 시절부터 내가 다 봤다고 ㅋㅋㅋ

결국 과거 관심있다고 서인영 번호 땄던 김희철.

전혜빈, 서인영 이런 애들 부르지 말라고 스스로 자폭 ㅋㅋㅋㅋㅋㅋ


신상털기 이수근 ㅋㅋㅋㅋㅋㅋㅋ


싸움 잘하는 여자 연예인으로 위문의 춘자 등판


다음주 아는형님 예고

게스트는 황치열, 시스타

호오 아는형님 막판 뮤비에 바버렛츠가 나오네. 신곡인가봄 ㅋ


쎈 언니 서인영, 더 쎈 동생 제시 가슴 터치! "가.짜.야?"


연예계 대표 쎈 언니 서인영 & 제시가 나타났다! 

제시, 서인영의 가슴 터치에 정색 폭발! 

왜 이렇게 민감해? "가.짜.야?" 

교실 내 급속히 증가하는 음기! 이 언니들... 만만치 않다....

가짜든 말든 뭔상관이냐고 하는 제시 ㅋㅋㅋㅋㅋㅋ 개당당!!


히죽히죽 쌈레기 주의보! 서인영이 모으는 건 '이거 이거' (부끄)


서인영의 취미는 '이것'을 모으는 것! 

이때 돌I 김희철 레이더에 발견된 히죽~ 히죽~ 민경훈 

모두를 부끄럽게 만든 민경훈의 대답 "이거 이거~(부끄)" 

※쌈레기 주의보※ 강제 퇴교 조치!!

서인영 모으는게 취미라고하니까 가슴 모은다고 색드립날리는 쌈자 ㅋㅋㅋ


서인영, 형님들 X드립에 '어질어질(!!!)' 미친 거 아니야?


서인영의 또 다른 취미는? 

담배 종류별로 모으기? 건달 생활? 개밥 먹기? 

형님들의 미친(?) 드립에 '어질어질~' 미친 거 아니야? 

결국 쓰러지는 인영, 여기 진짜 미쳤다...!

개밥먹기라는 미친 타이밍의 이수근 드립 ㅋㅋㅋㅋ

[특종] 서인영♥김희철 키스신으로 끝난 사이가 아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조용한 돌I 김희철 

첫 시트콤에서 키스했던 서인영♥김희철 

어머머! 제대로 닿은 입술! 부끄러워서 그런 거니..? 

둘 사이에 흐르는 핑크빛 기류! 얼레리 꼴레리~


서인영, 김희철 기습 포옹에 심쿵! 천하의 희철도 '발그레♡'

말싸움 게임 인영 vs 희철 

김희철의 기습 포옹에 당황한 서인영! 심쿵♥ 

의미심장한 둘의 설전에 형님들 흥분의 도가니탕! 

얘네 둘 정말 심상치 않아~


댓글 반응 보니까 김희철에 심쿵했다고 ㅋ 갑자기 예능프로에서 멜로찍는 둘 ㅋㅋㅋㅋㅋ

여자여자한 서인영 방송에서 첨봄 우결에서도 못봤는데

안아주는거 개설렜다공ㅠㅠ 뭔가 한두번 안아본 솜씨가 아닌듯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진짜 인기많았나보다 12년전에 ㅋㅋㅋㅋㅋㅋ 둘다 서로 관심있었는데 서인영이 조금 더 들이댄 흑역사 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훈훈하고 보기좋네ㅋㅋㅋ 서인영 여자됨ㅋㅋㅋ

와 김희철 평소 돌아이로 보다가 오늘 처음으로 남자로 보였다



예상 1도 못한 제시 '젖꼭지 드립'에 강호동 혼절! 너덜너덜~


김종민만이 아는 강호동의 비밀은? 

"젖꼭지가 하나 더 있어!" 제시의 소름 돋는 대답에 

강호동 '혼절' 젖꼭지 세 개는 정말 예상 1도 못 했다! 역시 제시~


강호동 비밀이 뭘까요? 라는 질문에 강호동은 여자다, 젖꼭지가 3개다라는 기상천외한 오답들 난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