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디즈니플러스에서 11월 8일 공개되는 비질란테 예고편 반응

by 뱀선생 2023. 9. 25.
반응형

 

 

 

웹툰원작 드라마 비질란테 캐스팅 + 댓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64

 

웹툰원작 드라마 비질란테 캐스팅 + 댓글반응

원작 김규삼 작가의 웹툰 비질란테 김지용 역의 남주혁 조강옥 역의 이준혁 조헌 역의 유지태 ㄹㅇ 얼굴합과 원작 웹툰 그림체와 싱크 개쩜 여기에 비질란테 음악 감독 김태성까지 비질란테 남

snaketeacher.tistory.com

웹툰원작 드라마 비질란테 최근 촬영현장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66

 

웹툰원작 드라마 비질란테 최근 촬영현장

웹툰원작 드라마 비질란테 최근 촬영현장 비질란테는 김규삼 작가가 그린 웹툰으로 네이버웹툰에서 2018/04/28~ 2021/01/08 까지 총 141회로 연재 종료된 작품이다. 유지태는 이미 확정난 상태에서 남

snaketeacher.tistory.com

 

 

2023년 11월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한국드라마이며 웹툰이 원작인 작품.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

 

 

 

https://youtu.be/_SzAvRdcZbI

 

 

 

 

 

김지용 (남주혁)
경찰대학생이자 또 다른 이름 '비질란테'를 가진 다크 히어로. 부모의 원수를 찾겠다는 생각으로 경찰대에 입학한 그는 주말마다 범죄자를 심판한다.
조헌 (유지태)
광역수사대 수사팀장. 경찰대학에서부터 주목받아온 인재로, '피지컬 괴물'로 꼽히는 인물이다.
최미려 (김소진)
'비질란테'를 취재하는 방송기자. 자신의 명예를 위해 '비질란테' 보도를 시작하지만, 저널리즘에 대한 소신과 자신감을 가진 인물이다.
조강옥 (이준혁)
DK그룹의 부회장. 김지용을 '진짜 영웅'으로 프로듀싱하는, '비질란테'의 설계자다. 어린 시절 봤던 배트맨을 통해 진짜 영웅이 되는 것을 꿈꿨지만 현실에 부딪혔고, 그럼에도 치밀한 설계로 결국엔 '비질란테'를 지켜보게 된다.

 

 

 

 

 

 

 

 

 

디즈니플러스에서 요새 볼만한거 많이 나오네요 ㅋㅋ 무빙도 그렇고 비질란테도 그렇고

히어로물이 잘맞나 ㅋㅋㅋㅋㅋㅋㅋ

 

 

어린시절 어머니가 범죄자에게 살해당한 경찰대 재학생의 악질범죄자들 때려죽이는 내용입니다.

 

걍 디즈니는 히어로물만 찍자

 

유지태가

내가 이제부터 너에게 반말을 하겠습니다

하면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기자역으로 김소진 나이많다고들 하던데
이미지나 연기스타일은 찰떡인거 같음

 

다른건 몰라도
저 서동재?가 하는 역할 엄청 개그캐인데 그거 살렸으면 좋겠는데 ㅜㅜ

안살리겠지?
걍 그 요소 빼버리고 진지하게 가버릴듯.
오히려 난 조현 역할은 유지태 잘할것 같음.

 

남주혁이 키가 너무 커서 원작 주인공이랑 안 어울리긴 하는데 재미는 있을듯 소재가 ㄹㅇ 다크히어로 그 자체라

 

유지태 등빨에 마동석 와꾸면 퍼펙트할텐데 그래도 생각보다 분위기가 괜찮네

 

오 배우들 딕션 좋다~~~재밌겠다

 

ㄹㅇ 주인공이 남주혁이랑 안어울리긴해
약간 왜소하고 소년같은 사람이 했으면 좋았을걸

 

범죄자들 기사에 아 비질란테 마렵네가 뭔소리인지 알수잇겠구먼

 

생각보다 싱크가 잘맞네 캐스팅떴을때는 별로라 생각했는데

 

근데 키가 너무 큰데

 

원작을 몰라서 그러는데 예고편만 보면 왤케 어색하냐 멘트가...

 

유지태 목소리로 남주혁 압박하면서 조패는거 존나 기대된다

 

요즘 웹툰원작 ㅈㄴ많긴하네 ㅋㅋㅋㅋㅋ

 

근데 어느샌가
웹툰->드라마 루트가 많아졌네

 

요샌 진짜

웹소설 - 웹툰 - 영상화

이런 느낌으로 가는 거 같음 ㅋㅋ

 

기대된다 캐스팅이 찰떡이야

 

디플 작품 잘가져가네..
무빙 비질란테..
디플 구독할까

 

원작에 비해서 남주혁이 너무 키 크고 김미려가 너무 늙었음..
임시완, 유이 이런 느낌이면 좋은디

 

아니 이거 이전에 이승기가 나왔던 드라마 마우스인가
그게 비질란테랑 너무 결이랑 시나리오가 비슷해서 솔직히 살짝 식었음
그거 볼때도 항상 비질란테 생각났는데 ㅋㅋㅋ

 

디즈니 상한가 가자 시부레

 

남주혁이 어울리긴해 원작 주인공도 순딩순딩한 외모였어서

 

남주혁이랑 안효섭 이런애들은 제발 멜로만 찍었으면

 

좀쎈빌런만나면 질거같이생겼는데 초능력물인가

 

지금부터 내가 너에게 반말을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