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샤넬 클로징 모델 신현지도 걱정한다는 자전거 도둑과 쿠팡 알바 ㅋ

by 뱀선생 2023. 9. 17.
반응형

테오 유튜브 채널 예능 장도연 살롱드립2 6화 신현지

샤넬 클로징 모델 신현지도 걱정한다는 자전거 도둑과 쿠팡 알바 ㅋ

 

쿠팡이츠 알바 경험 삼아 해보는데

쿠팡이츠 알바하려고 산 전기자전거가 슈퍼73 자전거 ㅋㅋㅋㅋ

고가 자전거라던데 가격이 진짜 490만원 ㅋㅋㅋㅋㅋ

 

 

























https://youtu.be/3MdvQEoNY4w

 

요새도 자전거 도둑 많나? 궁금하네

 

얼마전에 매형 300만원짜리 자전거 누가 훔쳐감ㅋㅋ

카페에 노트북 에어팟 두고가는건 안훔쳐가는데 자전거만 보면 도벽생기는 신기한 민족이여 ㅋㅋㅋㅋ

 

우리동네 자전거 연쇄안장마있다...
자전거 안장만 동네동네 다 빼감;

 

배달은 내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전기자전거 탈만한거 최저선이 120정도 되는건 맞음

 

지갑은 안훔쳐도 자전거는 훔쳐가는 UBD의 나라

엄복동

 

레클 이 2종류정도 되는데 둘다120정도일거임
너무길어질거 같아서 2개정도 추천하자면 삼천리 팬텀플러스q/엘파마 스키드
가격대에는 이 2개가 제일 괜찮음
찾아보니 일레클은 승차감 악평이 너무 많은데
일레클보다 승차감이 훨씬 나을거임

 

일명 자토바이라고 하는데
저런 레트로 바이크형 전기자전거는
싸봤자 100만원대 중후반임
보통 200은 넘어가

페달질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근데 자토바이 디자인 특성상 안장 높이 조절이 불가능해서
키가 조금만 커도 페달질 하기가 불편하기 땜에
거의 페달 안굴리고 스로틀로만 쓰는게 일반적임

 

솔직히 배달 알바 하려면 전기자전거는 타줘야지
저번에 배민1 시켰더니 진짜 쌩 자전거 타고 배달오던데 존나 오래걸리더라ㅋㅋ

 

보행 배달이 대박임..

 

그래도 보도전용 근처만 배달시켜줌

 

슈퍼73 이쁘다

자전거 주제에 클래식 바이크처럼 생겨서 너무 이쁨

 

피의게임2 나온 그 사람인가

 

전기자전거타고 부업으로 3~4시간 깔짝하면 그래도 최저시급보단 괜찮나?

 

피의게임 신현지임? 누군지 못알아볼뻔

샤넬 클로징 모델 맞나

 

내 친구도 슈퍼74 타는데 좋다고 하더라

 

나도 생활력이 있는 사람인가 궁금해서
군대 전역하고 택배 상하차 옥천허브로 끌려갔었는데
하루만에 기절할뻔하고 다시는 안함 ㅋㅋ 근데 회복력은 좋을때라 하루만에 회복되더라

 

신현지 엄청 이쁘게 나오네 ㅋㅋ
자전거는 진짜 불안하긴함 털린적이 많아서

 

비싼거만 훔쳐갈꺼라 생각하는데 절대아님
고딩때 타고다녔던 브레이크 밟을때마다 끼이익소리나던
브랜드도 없는 중고로 산 싸구려 도색 자전거도도 짜르고 훔쳐가더라

 

대한민국이 자전거를 이동수단으로 활용 못하는 이유
1. 언덕이 존나 많음, 천따라서 깎아놓은 자전거 도로가 아니면 업힐/다운히 무한반복임
2. 자전거 도둑이 존나 많음 (근데 이건 다른나라들이 더 심해서 1번이 제일 큰 이유)

 

오토바이나 2륜으로 배달이던 뭐 하지 마라
진짜 한방에 인생 조진다.
차에게 스처도 인생 10바퀴 공중 회전 하고
평생 장애 가지고 산다.
차라리 택배 상하차가 몸만 상하는 정도지 불구는 안됨

 

배달할거면 pcx 500만원인데샀겠지 

인스타감성용으로 저거산거고

 

자전거 진짜 천만원짜리 타고 다니면 누가 훔쳐갈까 밖에 어떻게 타고 당길까 궁금함 ㅎ ㄷ

 

아무리 생각해도 전기 자전거/킥보드는 그돈씨 인거 같음, 고장나면 a/s 도 힘들고 부품값도 비싸고
일반 자전거는 자기가 페달 돌리는 아날로그 감성이라도 있지
그렇다고 좋은거 사자니 그돈주고 걍 스쿠터 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