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할머니한테 극한의 효도 성공한 만화가 근황 임영웅 ㅋ

by 뱀선생 2023. 9. 16.
반응형

유머 할머니한테 극한의 효도 성공한 만화가 근황 임영웅 ㅋ

 

 





 




이때 다음 티켓팅 꼭 성공해야지 다짐하셨었는데

 

 

 

지난 목요일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날

 

 

 





70년 살면서 이렇게 좋아하는게 생긴건 처음이야

임영웅 좋아하는 할머니를 위해서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 2자리 성공한 손녀 ㅋㅋㅋㅋ

 

훈훈하다

ㅎㅎㅎ 마음이 따뜻해진다

 

명절 KTX 기차표 예매보다 빡세다는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 대기열 70만...

 

70만이면 거의 코리안 bts네 ㄷㄷ

아이유가 25만대였는디 ㄷ ㄷ

저거 되팔이 100만원이더라 ㅋㅋㅋㅋㅋㅋ;;;

 

정말정말?
나이만 할무니지 소녀 그 자체 시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머니 캐릭터 너무 귀엽게 뽑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 터졌다던데 어케했누

저거 티케팅 진짜 헬임
대기 50만 이상 넘어가는거 나 첨봄
나는 저거 티케팅 할 자신 없다고 엄마한테 미안하다고 했다ㅋㅋㅋ

 

15일 한겨레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열린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 6회차 티켓 예매가 시작한 지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약 370만 트래픽이 모이면서 인터파크 티켓 역대 최대 트래픽을 기록했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관객 1만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공연장인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여섯 차례(10월 27~29일, 11월 3~5일) 열려 모두 9만명이 관람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얼른 주제를 알고 나주평야에 콘서트 열어라

 

나도 두자리 예매성공 금요일 일요일 ㅋㅋㅋ

 

엄마 미안해

 

할아버지는 송가인 콘서트 예매해드려야지ㅋㅋㅋㅋ

 

제발 더 큰 곳에서 하라고..
우리 4남매 티켓팅 했었는데 다 개같이 실패
제일빠른게 10만번대라 다 포기함 ㅋㅋ

진짜 임영웅은 지 주제 좀 알았으면 좋겠음 제발...

 

너무 큰곳은 작게 보여서 안한다고 ㅋㅋㅋ

 

할머니 극락가게 했다는 표현은 살짝 위험한 발언인데요.. 쓰읍

할머니 극락은 가시면 안되요 ㅠ

 

엄마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엊그제 티켓팅 실패해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질의 맛을 알아버리신 할머니 ㅋㅋㅋㅋㅋ

 

임영웅 제발 자기 객관화하고 무대 큰데서좀 해라... 힘들다

 

어떻게 해야 예매가 가능한거냐 근데
서버시간 확인하고 바로 들어 갔는데도
서버 터져서 먹통 되다가 들어가져서 들어가니깐
대기열 30만이고 그 마저도 6만까지 줄어들다가 튕김
진짜 인터파크 서버 근처 pc방 가서 해야 되나

 

서버 시간 3초전에 해야함
사실 매크로가 진리이기도 하고

 

임영웅 티켓팅은 전국 효자효녀 선발대회라 존나 빡세지

천하제일 효도대회 ㅋㅋㅋㅋㅋ

대머니 대버지

 

와 할머니가 카톡도하네ㄷㄷㄷㄷ

 

사실 정말 콘서트에 가고싶었던 할아버지 오열

 

뭔가 진짜 임히어로가 대박인게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뭔가 효도할수있는 기회가 잘없음
항상 괜찮다 괜찮다 하시는분인데 

손자 손녀한테 부탁하시게 만들고 

엄청 아이처럼 좋아하시는거보면 

손녀손자친구들말고 나이 지긋하신 아들딸도 그 조막만한 핸드폰으로 피터지게싸우는 이유를알수있음

 

이번에 vip 연석 성공했음.
부모님은 아니고 예비 장모님 추석 선물로 드렸는데
단 하루만에 내 평가가 급상승한 게 느껴진다. ㅋㅋㅋㅋㅋ
올해 한 일 중에 제일 잘 한 거 같아서 뿌듯함

진짜 너무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
저녁 내내 고맙다고, 우리 사위가 최고라고 하시면서 여기저기 자랑 중이신데
원래 그런 말씀까진 안 하셨어서 너무 뿌듯함 ㅋㅋㅋ

 

추석때 인도영화처럼 위풍당당하게 들어가셈ㅋㅋㅋ

 

울 엄니도 어차피 자기는 눈 안좋아서 맨끄트머리도 좋으니 노래만 듣고 싶다 하쎴는디

 

임영웅 관련 이런것들보면 너무 맘아픈게
젊은 우리들은 나중에 가면되지~ 하거 넘겨버릴수 있는것들도,
할머니세대쯤 되면 그 '나중에'라는걸 장담할 수 없어서
한번도 못가보신분들은 얼마나 간절할까.. 생각들고 짠해

 

우리집은 두 분 모두 나훈아 팬이셔서 작년 천안에서 공연하는거 티케팅 해드렸더니 

그 이후로도 친척들 만나면 자랑 엄청 하심ㅎㅎ 뿌듯

 

휴...울엄마는 조용필 좋아해서 다행...가끔 "요샌 임영웅이 제일 인기 많아." 이러니까 임영웅 별로 안좋아하심 ㅋㅋㅋ

 

조용필 콘서트 추천함. 

부모님들 다 아는 곡들이고 해서 

콘서트 다니는 거 별로 안좋아하던 아버지도 엄청 재미있었다고 하는 거 보면. 

강추.

 

BTS 아이유 빅뱅 콜드플레이 다 뚫어본 놈들 3명이 트라이 했는데 안되더라 ㅅㅂ

 

임영웅콘서트 손예매하는 사람은 하늘이 점지해줘야한다던데 사실인가보네 ㄷㄷ

 

임영웅은 자기 주제 좀 알고 잠실올림픽 경기장에서 콘서트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