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90%는 속는다는 착시사진

by 뱀선생 2023. 8. 28.
반응형

유머 - 90%는 속는다는 착시사진 

 

 

 

댓글 반응이 내 반응과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이게 무슨 착시야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어.. 어라? 하게 되네요

 

 

 

 

 

 

 

 

 

 

ㅊㅊ ㄷㅋ

 

멍!

 

분명 사람이었는데..

 

처음엔 사람으로 보이고 1초후에 개로 보인다 ㅋㅋ

 

엥 분명 사람이 있었는데

 

강아지 밖에 안보이는데 사람이 보여?

 

 

볼 때마다 걸어가는 사람부터보여
산길 내려가는 중에 일행이 뒤에서 찍은 모습인디

 

사람-곰인가..?-개잖앜ㅋㅋ

 

걸어가는 사람으로 보이다
착시라고?하고 옷 무늬에 집중함 개로 바뀐다

 

까만댕댕이

 

와! 강아지!
분명 배낭 매고가는 사람이었는디

 

백팩매고 걷는사람?

 

하산하는 사람으로 보였음

 

도망치는 사람인줄ㅋㅋㅋ

 

와사람 곰 개 순서대로보임ㅋㅋ

 

걸어 들어가는 사람인가
걸어 나오는 사람인가 했더니...
강아지였어!!! ㅇㅂㅇ

 

첨엔 사람인가? 둬엔 사람이 곰 목 따서 짊어지고 가나?

 

사람이 개프린트된 옷 입은줄 ㅋㅋㅋ

 

사람이 개 그려진 옷 입은줄알고 아 뭐가 착시라는거야ㅡㅡ 하다가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강아지라서 원래는 사람이라고?하고 찾으려 했네;

 

헐 분명 사람이었는데 다시보니 멍멍이네ㅋㅋㅋㅋ

 

개!...어...착시랬는데 사람인가...?? 같은 느낌 ㅋㅋㅋ

 

푸들인가?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