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청춘, 청량 재질이라는 sm RIIZE 라이즈 Memories 신곡 공개

by 뱀선생 2023. 8. 22.
반응형

청춘, 청량 재질이라는 sm RIIZE 라이즈 Memories 신곡 공개

 

 

 

특유의 청춘, 청량한 느낌을 담은 곡이네요. 요즘 날씨랑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이랄까

sm의 새로운 남자 아이돌로 성찬, 승한, 원빈, 앤톤, 소희, 쇼타로, 은석 총 7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이네요.

이 중 앤톤은 가수 윤상의 아들로 유명세를 입음.

단지 헤어가 좀 많이 아니라는 반응들이 대다수임 ㅋㅋㅋ

뮤비도 잘 나온듯

대신 임팩트는 좀 약한듯? 그런데 그 나이대에 딱 부를 수 있는 곡인거 같네요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인듯함.

 

 

SM 신인 남돌 라이즈 원빈, 소희 과거사진.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50

 

SM 신인 남돌 라이즈 원빈, 소희 과거사진.jpg

SM 신인 남돌 라이즈 원빈 과거사진.jpg 얼굴 보기로 유명한 sm에서 아이돌로 데뷔! 윤상 아들 사진.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86 얼굴 보기로 유명한 sm에서 아이돌로 데뷔! 윤상 아들 사진.jpg 얼

snaketeacher.tistory.com

 

이거 퍼포먼스 사이렌 보고 엄청 강한 컨셉일줄 알았는데 

멤버들이 다 춤 멤버인가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량컨셉도 의외로 어울리네요

 

https://youtu.be/tZYsvAoSNxQ

 

https://youtu.be/2H0duKgnYgE

 

그룹명 RIIZE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의 'Realize'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RIIZE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훈훈한 비주얼을 겸비한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 각자의 개성과 강점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 이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쓸 전망이다.

특히 RIIZE는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사, 일상의 모든 경험에서 얻은 영감을 음악에 담아내는 '이모셔널 팝 루키'가 세상 모두의 공감을 자아내는 '이모셔널 팝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가졌다.

RIIZE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준비생으로서 보낸 시간을 테마로, 함께한 추억과 서로 주고받은 영감을 오롯이 녹여냈으며, 타이틀 곡이자 데뷔 싱글인 'Get A Guitar'와 프롤로그 트랙 'Memories' 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9월 4일 싱글 발매에 앞서 RIIZE는 8월 21일 프롤로그 트랙 'Memorie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첫걸음을 내디딜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신곡 'Memories'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들이 같은 꿈을 꾸며 함께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면서도, 더 큰 세계를 향한 첫발을 내딛는 순수한 젊음의 모습을 가사에 그려냈다.

 

 

 

01 Get A Guitar 타이틀 곡 'Get A Guitar'는 9월 4일 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02 Memories Lyrics by KENZIE Composed by KENZIE / Ronny Svendsen / Adrian Thesen / Anne Judith Wik / Bobii Lewis Arranged by KENZIE / Ronny Svendsen / Pizzapunk 'Memories'는 지나간 시간에 대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멤버들이 같은 꿈을 꾸며 함께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면서도, 더 큰 세계를 향한 첫발을 내딛는 순수한 젊음의 모습을 그렸다.

 

 

https://www.instagram.com/RIIZE_offici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지리스닝인데 엔시티좀 그만 찾아 ㅠ 노래좋네

 

노래 너무 좋다ㅠㅠ 밝고 청량하고 귀여워 

 

존나 청량하면서 아련한 청춘 느낌도 나고 뮤비랑 노래랑 연결성이 너무 좋네 그룹 색깔도 단번에 전해지고 에셈이 신경 많이 쓴게 보임

 

옛날 아이돌 느낌이 나서 조아 ㅋㅋㅋ

 

갑작스러운 랩파트가 띠용스럽지만 노래 메인 멜로디는 좋은듯

 

메보가 누구야? 소희인가 하는 애인줄 알았는데 랩이네??

 

그동안 이 선공개곡 무드 위해 유지한 헤어였으면 이제 바꾸자.. 헤어 빼고 다 좋습니다

 

좋은데 헤어가 다들.. ㅡㅜㅜ

 

성찬이 쟤는 조금이라도 덜 잘 생겨보이게 하려고 저런 헤어를 형벌로 준 거냐? 왜 그러는 거냐

 

노래도 좋고 비쥬얼도 좋고 간만에 맘에 드는 그룹이네

 

노래 청량하고 좋다 원빈이 왜 센터인 줄 알겠어 얼굴에 몰입감이 있네

그럼에도 앤톤이가 좋구나 아직 애기애기해

 

전개는 그렇다쳐도 스엠스럽지 않은 노래풍이라 놀랬는데 댓글들 보고 의아함.. 랩 들어가서 엔시티스럽다는 건가..? 완전 팝적인 느낌인데 힙합보다는

 

얘넨 청량 하면 안되겠다 신인인데도 한두명 빼고는 청량 어울리는 애가 없어보이는디ㅋㅋㅋㅋㅋㅋ

 

앤톤 콧대 뭐야 진짜 놀랍네 ㄷㄷ

 

걍 엔드림노래네 슴은 좀 다른것좀 들고와라

 

잘생겼는데 물에 있을 때가 제일 잘생겼음...ㅠㅠ
헤어 진짜 너무 아쉽다 잘생긴 애들만 뽑아놓고 왜이래

 

슴돌 한번도 팬한적 없는데 얘네는 눈길이가네 특히 앤톤 몸은 남잔데 수줍고 풋풋한 소년느낌이 나

 

슴치고 보컬이 되게 별로네... 근데 앤톤 원빈 ㅈㄴ잘생겼다

 

언제쯤 스엠 취향에서 벗어나지 개좋아 ㅅㅂ

 

진짜 귀에 때려박네 후렴 ㅜㅜ 진짜 덕질 이제 평생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그냥 스며든다 ㅜ 너무좋아

 

노래 좋은데 랩파트 너무 많아 근데 뭐 선공개곡이라.. 타이틀 잘 뽑혔음 좋겠다

 

원빈 앤톤이 확 눈에 띄네

 

 뭔가 코카콜라 cm송 같다

 

뮤비 잘 뽑았다 근데 중간에 갑자기 전환하는거 흐름 끊기고 이상해

 

SM 맞아? 왜이리 상큼하고 청량해.. 대박ㅋㅋㅋㅋ

 

노래 나만 개별론가봐...사이렌으로 기대감 개맥스엿는데 뭔가 좀 아쉽.....

 

윤상아버님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