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공대생을 위한 2023 추천 2in1 태블릿 구매 가이드 정보

by 뱀선생 2023. 8. 14.
반응형

공대생을 위한 2023 추천 2in1 태블릿 구매 가이드 정보

엔지니어 지망생들을 위한 노트북 테블릿 반반 추천 제품 ㅋㅋㅋㅋㅋ

완전한 노트북은 무겁고 재미없고, 작업용 노트북 반 가벼운 패드 반반의 태블릿 제품 정보

적절한 태블릿은 CAD 소프트웨어와 같은 프로그램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은 학계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매우 다용도의 모바일 도구입니다.최고의 태블릿은 노트 필기 및 쓰기 과제 외에도 더 까다로운 프로그램과 클라우드 기반 CAD 소프트웨어를 쉽게 실행하여 엔지니어링 학생들이 학교를 다닐 때 쉽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 태블릿에는 USB-A 포트, Thunderbolt 4 포트 또는 HDMI 포트와 같은 유용한 연결 지점이 있어 모니터 또는 기타 PC 액세서리에 연결하기에 더욱 편리합니다.노트북과 태블릿의 기능을 모두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소위 말하는 2-in-1 장치도 있으며, 이동 중인 엔지니어에게도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메인 스쿨 노트북에 대한 보충물이든 아니면 노트북에 대한 대체물이든, 이것들은 공학도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태블릿입니다.

 

1. 공대생을 위한 최고의 추천 태블릿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9 Microsoft Surface Pro 9

한줄평 : 가장 강력한 태블릿.

Seagate의 수석 편집자인 Zac Bowden은 그의 서피스 프로 9 리뷰에서 이 Windows 태블릿에 대해 충분한 긍정적인 말을 하지 못했으며, "저는 서피스 프로 9의 팬이었던 적이 없었지만, 모든 것이 서피스 프로 9와 함께 바뀌었습니다...서피스 프로 9의 거의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이전의 태블릿과 달리 이 태블릿은 노트북을 대체할 정도로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또한 별도의 키보드 액세서리를 구입하면 어디서나 메모하기 쉬운 초소형 노트북처럼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사양
OS:윈도우 11 홈

CPU:12세대 인텔 코어: i5-1235U, i7-1255U

GPU:Intel Iris Xe, Microsoft SQ3

메모리:8GB, 16GB, 32GB

저장소:128GB, 256GB, 512GB, 1TB

디스플레이 새로 고침 빈도:120Hz

배터리 수명:최대 19시간

공대생을 위한 최고의 태블릿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9

구매 이유
+우수한 성능
+뛰어난 배터리 수명
+Thunderbolt 4포트 2개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토리지


피해야 할 이유
-키보드 별도 판매
-가격이 비싸다...

 

60Hz 또는 120Hz로 실행할 수 있는 동적 새로 고침 빈도 덕분에 필요에 따라 설정을 조정하여 필요할 때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거나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으로 작업할 때 디스플레이를 최대 잠재력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한편, 프로세서는 더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또한 2개의 Thunderbolt 4 USB-C 포트 덕분에 모니터, 마우스 또는 기타 도구와 같은 유용한 액세서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Surface Pro 9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태블릿이기 때문입니다.만약 당신이 그것을 정말 원하지만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당신은 RAM 및/또는 저장 공간이 더 낮은 구성을 선택하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SSD 도어 덕분에 (Intel 모델에서) 도구 없이 SSD를 쉽게 교체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스토리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서피스프로9 사양 선택 i7 / 32기가램 / 1테라 SSD

 


 

2.  공대생을 위한 최고의 가성비 태블릿 Asus 비보북S 14 플립 ASUS Vivobook S 14 Flip

한줄평 : 2-in-1 태블릿이 비싸지 않아도 된다는 증거.

우리의 Chuong Nguyen이 그의 Asus Vivo book S 14 Flip 리뷰에서 말했듯이, 이 2-in-1 태블릿과 노트북은 확실히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태블릿은 아닙니다.그러나 700달러 미만의 저렴한 엔트리 레벨 가격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태블릿과 랩톱 모두로 작동할 수 있는 장치에서는 이러한 기능이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사양
OS:윈도우 11 홈

CPU:Intel Core i9-13900H까지 지원

GPU:인텔 아이리스 Xe

메모리:8GB저장소:256GB, 512GB, 1TB

디스플레이 새로 고침 빈도:60Hz

배터리 수명:최대 11시간

구매 이유
+분리 가능한 키보드 포함
+숫자 패드
+괜찮은 성능
+초경량


피해야 할 이유
-다른 것들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Thunderbolt 포트 없음

 

터치패드는 숫자 패드 역할을 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에 숫자 데이터를 빠르게 입력하거나 필기할 때 유용합니다.오른쪽 상단의 정전식 터치 계산기 버튼을 눌러 숫자 패드 화면을 비활성화하거나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물론, 호환되는 스타일러스를 구입하고, 태블릿 모드로 기기를 접고, 원한다면 14인치 OLED 디스플레이에 메모할 수도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나쁘지 않지만 10시간 정도 소모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콘센트 근처에 머무르거나 신뢰할 수 있는 배터리 팩을 구입하십시오.

비보북s14플립 추천 사양 R7 / 8기가 램 / 512기가 SSD

 


 

3. 공대생을 위한 추천 애플 태블릿 - 아이패드 프로 M2 iPad Pro M2 (2022)

한줄평 : 윈도우를 벗어나, 애플 디바이스 애플 생태계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윈도우즈) 중 어느 쪽이 최고의 기기를 제공하는지에 대한 소비자들 사이의 오랜 논쟁이 있었습니다.우리의 이름을 바탕으로 우리의 의견이 어디에 있는지 분명히 추측할 수 있지만, 애플이 오늘날 가장 인상적인 태블릿을 제공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이미 많은 Apple 장치를 소유하고 있다면 태블릿을 선택할 때 iPad Pro(2022)를 선택하면 선택한 에코시스템 내에서 더 잘 작동하기 때문에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양
OS:아이패드 OS 16

프로세서:M2 

칩메모리:8GB

저장소:128GB, 256GB, 512GB, 1TB, 2TB

디스플레이 새로 고침 빈도:120Hz

배터리 수명:최대 10시간

애플 추천 아이패드프로 m2

구매 이유
+강력한 M2 칩
+미니 LED 화면
+Apple Pencil과 호환 가능
+풍부한 액세서리


피해야 할 이유
-Windows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
-전방 카메라 배치가 홀수임
-배터리 수명이 10시간에 불과

 

문제는 Windows와 Apple 장치가 함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프로젝트를 전송하거나 운영 체제 간에 특정 프로그램을 공동 작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그러나 엔지니어링 작업에서 어떤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때때로 교수나 상사에게 좌우되기도 합니다.예를 들어, 제 남동생은 애플을 열정적으로 싫어하지만, 그의 회사는 그의 엔지니어링 업무에 애플 제품을 사용하도록 강요합니다.따라서 Windows(윈도우)를 선호하지만 Apple 에코시스템에 참여해야 하는 교수나 인턴십이 있다면 iPad Pro(2022)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애플의 좋은 점은 창의적인 장면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래픽 집약적인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최신 아이패드 프로도 마찬가지입니다.강력한 M2 칩이 내장되어 있어 호환 가능한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을 처리할 수 있는 그래픽 및 기본 컴퓨팅 기능에서 매우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강력한 Apple Pencil과 결합하면 터치스크린에 놀라운 감도로 그림을 그릴 수 있어 프로젝트 작업을 조금 더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또한 호환되는 키보드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쉽게 과제를 입력하고 필기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배터리가 최대 10시간까지만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이는 끔찍하지는 않지만 일부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만큼 지속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또한 전면 카메라는 긴 면의 중앙이 아닌 짧은 면의 홀수 위치에 있습니다.이로 인해 태블릿이 가로 방향일 때 가상 클래스 및 미팅에서 사용하는 것이 이상해질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M2 추천 스펙 12.9인치 / 1테라 용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