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현재 중국 웨이보에서 핫한 장원영 화보..

by 뱀선생 2023. 8. 7.
반응형

현재 중국 웨이보에서 핫한 장원영 화보..

 

 

한국 걸그룹 아이돌 중에서도 넘사벽 마른몸매와 키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 아이돌 중 한명인 장원영.

실제로도 너무 말라서 오히려 상대적으로? 덜 마른 멤버들과 비교가 되어 말라야 예뻐보인다는 말까지 돌 정도..

아이돌들이 마른게 예쁘게 나온다지만 실제로는 엄청 뼈밖에 없어보일듯한 마름을 보여주는데

그런 마른 장원영도 소화 못하는 옷이 있었으니ㅣ.....

 

참고로 장원영의 키는 173 이라고 하네요.

 

https://namu.wiki/w/%EC%9E%A5%EC%9B%90%EC%98%81

 

장원영 - 나무위키

[ 펼치기 · 접기 ]센터의 부담감보다는 자연스러움이 느껴진다. 화보 촬영, 광고 촬영 등을 팔로우하면서 느낀 게 장원영은 원래 이런 걸 하던 아이 같은 느낌이 있다는 점. 모태 센터라고 하는

namu.wiki

 

 

 

 







여기까지보면 매우 정상적으로 이쁜데
 
 


?? 
 
 
 


이상한 코디로 웃겨서 핫함ㅋㅋ
 
 
 


근데 장원영효과로 현재 일부사이즈빼고는 품절사태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브랜드가 연예인을 협찬하는 이유 : 일하기 싫어서 좆같이 만들어도 감성으로 받아들임

 

가죽갑옷 ㅋㅋㅋ

 

그 뭐야 오즈의 마법산가 깡통인줄

 

그래도 커여운데???

 

장원영이 입어서 저정도면 대부분은 그냥 대형골무 입고 있는거로 보일듯

 

옷 어렵네 ㅋㅋ

 

나 혼자 안경 예쁘다생각한거냐ㅋㅋㅋㅋㅋ

 

소파가죽으로 만든거같네ㅋㅋ

 

6백만원짜리라고???

 

저옷 얼마나 이상하길래 장원영님도 가방안고 찍으셨네

 

진짜 팔리는거 맞나 ㅋㅋㅋ 품절인척 하는거 아니려나

 

저거면 칼 맞아도 안 다치겠는데?

 

통나무핏 ㄷㄷ

 

화장법 바꿨는지 요즘 다시 아이즈원때 외모 된거 같더라.

 

몰카임? 요즘 몰카 자주하네;;

 

화분 거꾸로 뒤집어쓴줄

 

장원영이 입어서 저정도면 어지간하면 밤식빵룩되겠는데

 

패션 참 어렵다

 

한 100개 수량 만들어놓고 품절된거겠지? 저걸 입고 나돌아 다닌다는게 진짜 이해가 안되네...ㄷㄷ

 

ㅋㅋㅋㅋㅋ 인간 명품이 이럴때 쓰는거냐? 무슨 명품 가방같네 의상이 ㅋㅋㅋ

 

샌드백 뜯어서 입은듯 ㅋㅋㅋㅋ

 

뭔 븅신같은 옷인가 싶더니 가격이.....어?

 

장독대 에디션이냐....

 

옷 겁나 웃기네ㅋㅋ 관상용으로 하나 두고싶다ㅋㅋ

 

난 저 미우미우가 프라다 자회사인 고급브랜드인거보고 놀랐음 그냥 국산 중저가브랜드인줄 알았는데

 

저건 진짜 장원영이라 소화한것 같은대ㅋㅋ
근대 정면샷은 도저히 못쓰겠나 가방들고 가리네

 

저걸 그나마 저정도 소화하는 것도 진짜 재능이다

 

ㅋㅋㅋㅋ 저거 대장간가서 만들어달라면 싹 만들어줄거같은데 래더갑옷

 

옷이 ㄹㅇ 바퀴 에디션인데

 

근데 모델샷보다 장원영이 나음 이거

 

와 세상에 돈 많은 새끼들 많네 개부럽다

 

원영이도 살리기 힘든옷을 입혀놧너

 

진짜 지랄났네 패션은이해못하겠다

 

화살도 막겠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