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몰라도 상관없는 아이스크림 상식 10개

by 공생관계 2023. 8. 1.
반응형

몰라도 상관없는 아이스크림 상식 10개

 

더움 여름이면 더욱 입에 달고 사는 아이스크림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들이네요.

알아도 상관없고 몰라도 상관없는 내용들 ㅋㅋ

근데 찰떡아이스 지금 먹고 있는데 예전엔 3개였나 봐요? 

엄청 손해본 느낌이네....ㅋㅋㅋ

탱크보이도 새로운 정보네요

싸만코가 싸고, 많고 ㅋㅋㅋㅋㅋ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네이밍이네요

 

 

 

1. 돼지바가 돼지바인 이유는 83년생 돼지띠이기 떄문

 

 

 

 

2. 하겐다즈의 명칭은 뭔가 의미가 있을 것 같지만 사실은 아무런 뜻이 없다.

 

 

 

 

3. 거북알의 고무 용기를 만드는 회사는 콘돔도 만든다.

 

 

 

 

4. 누가바의 누가는 프랑스 과자 Nougat에서 유래했다.

 

 

 

 

5. 한국에서 출시된 가장 오래된 아이스림은 1970년에 출시된 부라보콘

 

 

 

 

 

 

6. 빠삐코는 일보느이 글리코에서 먼저 출시되었다.

 

 

 

 

7. 찰떡아이스는 원래 3개였다.

 

 

 

 

 

8. 아맛나에는 우유가 들어있지 않다.

 

 

 

 

 

9. 붕어 싸만코는 싸만코의 "싸고 많고" 라는 뜻이다.

 

 

 

 

10. 탱크보이를 먹고 운전하면 음주운전 단속에 걸릴 수 있다.

 

: 몇년 전 스펀지에서 탱크보이를 먹은 후 음주측정기를 불었는데 단속에 걸릴 수치가 나온다는 장면을 방송한데서 비롯.

입에서 나오는 휘발성 물질을 감지하는 음주측정기의 특징과 탱크보이를 먹은 후 입안에 남은 배 성분이 숙성되어 잠깐 알코올 성분으로 변화한 특징이 그 순간 결합해서 일어난 해프닝일 뿐이다.

어찌 보면 탱크보잉가 진짜 배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에피소드 였다고 함.

 

 

 

 

ㅊㅊ ㅇㅅㅅㄷ 조철왕2 / 이종격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