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30회 전혜빈 편 민경훈 코끼리코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30회 전혜빈 편  민경훈 코끼리코 웃긴 영상 짤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30회 160625 

이번주 여자 게스트는 오해영 전혜빈 등장 ㅋㅋㅋ

천생연분 시절 이사돈 별명을 지어준 강호동.


다시보기 1위, 전체 3위라는 아는형님 시청률 ㅋㅋㅋㅋ

중국에서도 슬슬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고 함.

김희철과 sm아이돌의 돌아이 호흡 때문??? ㅋ


쌈자가 공연가면 아는형님 인기가 장난 아니라고 

실제로 타겟 시청률은 20대라고 함.

강호동이 40~50대 어르신들이 쌈자 너 버르장머리 없다고 생각한다며 애드립 ㅋㅋㅋㅋ


이수근 ㅋㅋㅋㅋ

우리형 가게에 걸어두게 사인 나 주라고 ㅋ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마디만 써서 조작해주라고 ㅋㅋㅋㅋ


매주 이혼이야기 등장에 레알 빡친 서장훈.

누구 한명만 이혼만 해보라고 엄포 

아주 아작을 낸다나? ㅋㅋㅋㅋ

방송 안하고 있어서 이혼 소식 들리면 찾아갈꺼라고 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서인영, 제시, 김종민 출연 ㅋㅋㅋㅋ

강호동, 이수근, 김종민 다시만나 1박2일 시즌1 조합 기대된다 ㅋㅋㅋ



Welcome to 노량진 수산 시장☆ '이사돈' 전혜빈의 등장에 격한 환호


오늘의 전학생 '이사돈' 전혜빈의 등장에 격한 환호 

근래에 에릭만 보다가.... 이런 비주얼 깡패들과 녹화를 하다니...! 

오징어가 몇 마리야? 노량진 수산 시장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희철 아플 때 병문안 간 혜빈, 포경수술할 때도 불러줘 ^.~♥


교통사고로 혀 잘리고(?) 다리 조각난 희철의 병문안을 갔던 혜빈! 

넌 나에게 너무 고마운 사람...♥ 

둘이 무슨 사이? 사랑은 원래 문병 갈 때 싹트는 거야~! 

"포경 수술할 때도 불러줘, 가게!" 병문안 행차 약속 도장 꾸~욱!


받아치는 전혜빈 예능 내공 ㅋㅋㅋㅋ



전혜빈, '돌불허전' 김희철 담배 드립에 빠직! 점프 어택


전혜빈이 자주 하는 '척'은? 

명불허전 돌I 김희철 "금연 중인 척!" 또 시작된 담배 드립 

담배 공사에서 나오셨어요...? 

더 이상은 못 참아! 혜빈의 강력한 점프 어택


내가 하는 척은?

이수근 홍진영 엄지척

김희철 금연하는 척, 성유리인척 ㅋㅋㅋㅋ


왕년에 좀 놀았던(?) 언니 전혜빈의 댄스 타임! 싸롸있네~


왕년에 좀 놀았던(?) 언니 전혜빈의 댄스 타임! 

가볍게 댄싱 관절에 기름칠 좀 하고~ 

10년 만에 댄스 본능 스위치 ON! 돌리고~ 돌리고~ 

아직 죽지 않았쒀 (부끄부끄)


ㅋㅋㅋㅋ 과거 천생연분, 연애편지가 생각나는 전혜빈의 춤.

그 당시 춤으로 유명했던 전진과 전씨가문이라고 엮였다고 ㅋㅋㅋㅋ


이사돈 전혜빈 VS 민달팽이 민경훈! 전설로 남을 한 판 승부!


전혜빈과 민경훈의 균형의 신 왕좌 쟁탈전!! 

제자리 돌기 후 연기 대사하기 

쌈자의 미친 표정연기에 형님들 초.토.화! 

"꼬옥 떠허나야만핸(니)?" 

심지어 서로 연인 설정의 연기인데···(암담) 


코끼리 코 대결 개터진다 ㅋㅋㅋㅋ

민달팽이 민경훈과 이사돈 전혜빈의 대결 ㅋㅋㅋㅋ

맹구로 변해버린 꼭 돌아와야만 했니? ㅋㅋㅋㅋ

손가락 더듬이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구질구질 재경기 요청하는 쌈자 ㅋㅋㅋㅋㅋㅋ

독보적인 쌈구의 연기 ㅋㅋㅋ 완패각 더듬이 없이 난 안돼 ㅋㅋㅋㅋ

오늘도 예능신 내린 쌈자 레전드 영상 추가됐네 ㅋ

하드캐리.



민경훈, 과거 '썸녀' 등장에 광속 조퇴! 사랑했지마안~~♬


민경훈, 과거 '썸녀' 싸인 등장에 후다닥~ 광속으로 조퇴! 

(나 알지?^^) 썸녀 추리에 푹 빠진 형님들 

본격 썸녀 탐문! 썸녀와 경훈의 이야기의 진상은? 

사랑했지만~~~~~~♬


민경훈 예전 연상 여친을 제보한 홍은희 ㅋㅋㅋㅋㅋ

레알 깜짝놀라 얼굴 빨게지며 도주 ㅋㅋㅋ

근데 전혜빈 ;나도 나왔는데 왜 그래' 하는 멘트 보니까

김희철 or 김희철 지인과 뭔가 있었던 사이인듯.

김희철도 오늘은 뭔가 미쳐날뛰질 못하네...

진짜 김희철과 사궜다 헤어졌거나 or 썸

김희철 지인과 사귀였다가 헤어진듯(슈주 멤버? ㅋ)

나도 나왔는데 왜 그래 멘트 진짜 뭐야 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음.



※19금※ '그 X' 희미가 남자였다니...! 어딜 만지는 거야(!!!!) '빼박'


막장의 끝! 또 오혜빈 인사이드 

미도리가 오빠?! 이게 무슨 일...? '그 X' 희미가 남자였다니...! 

희미의 중요 부위(?)에 손을 댄 수근, 완전 멘붕!


덤덤히 이수근 손을 김희철 거기에 가져다대는 전혜빈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