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ai가 그린 오펜하이머에 한스푼 넣은 핑크 바비 맛 ㅋ

by 뱀선생 2023. 7. 29.
반응형

유머 - ai가 그린 오펜하이머에 한스푼 넣은 핑크 바비 맛 ㅋ

 

핑크핑크한 로다주 ㅋㅋㅋ

 

 



 



 



 



 



 



 



 



 

 

영화 오펜하이머는 2023년 개봉한 미국의 전기 영화로, 크리스토퍼 놀란이 감독하고 각본을 썼다. 영화는 로버트 오펜하이머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그가 맨해튼 프로젝트를 이끌고 최초의 핵무기를 개발하는 과정을 그린다. 영화는 2023년 7월 21일 미국에서 개봉했다.

오펜하이머는 1904년 독일에서 태어난 미국의 물리학자다. 그는 1929년 미국으로 건너와 캘리포니아 공과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그는 코넬 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했으며, 1942년 맨해튼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맨해튼 프로젝트는 미국이 독일보다 먼저 핵무기를 개발하기 위해 추진한 군사 프로젝트로, 오펜하이머는 이 프로젝트의 총책임자를 맡았다.

오펜하이머는 1945년 7월 16일 뉴멕시코주 로스앨러모스에서 최초의 핵실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후 그는 1945년 8월 6일 일본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핵폭탄을 투하하는 작전에 참여했다. 오펜하이머는 핵폭탄의 개발과 투하에 대해 깊은 죄책감을 느꼈으며, 평생 동안 핵무기의 위험성을 경고했다.

오펜하이머는 1967년 62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핵물리학자로서의 뛰어난 업적과 핵무기의 위험성을 경고한 공로로 미국 정부로부터 대통령 자유 훈장을 받았다.

영화 오펜하이머는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삶과 업적을 조명한 작품으로, 그의 핵무기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는 오펜하이머의 삶을 통해 핵무기의 위협과 핵무기 없는 평화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