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워터슬라이드 직원이 하는 일

by 뱀선생 2023. 7. 24.
반응형

유머 - 워터슬라이드 직원이 하는 일

 

 

 

 

 

 

ㅊㅊ ㅇㅅㅅㄷ 귀여운 삶 

 

제 머리위에서 너무 둥둥거리는 거 아니예요?

 

미끄러지면 앞니나가겠는데..?

 

엉덩이 너무 제 머리위에 있는거 아니에요?

 

왜케 잘해

 

똥침하면 우예돼요?

 

손 놓치면 같이 슬라이드 함 타고오는겨?

 

안다치시려나 존나 담날 몸살올듯

 

와 코어대단하네... 나였음이미같이탐

 

이러다 제 어깨에 타시겠네요....;;

 

와씨 저도 해줘요

 

본인 운동하는거같은데

 

튜브 보내고 착지할때 미끄러지면 같이 내려가는건가요ㅠ

 

운동되겟다ㅋㅋㅋㅋㅋㅋ

 

허리 나가는거 아녀?ㅋㅋㅋㅋㅋ

 

팔 다리 근육 오진다

 

가랑이 너무 제 정수리 위에 있는거 아니에요?

 

나였음 같이 떠내려갔다..

 

코어 개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