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24회 jyp 공포의 안무검사 편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25.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24회 jyp 공포의 안무검사 편 웃긴 영상 짤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12회 160624

JYP 박진영 공포의 안무검사 편 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초저예산 뮤직비디오 촬영 도전기가 예고됨 ㅋㅋㅋㅋ

장소는 박진영 바를 빌리고 카메라는 방송국꺼, + 지인찬스 ㅋㅋㅋㅋㅋ

일단 박진영과 유희열이 뮤비 참여하는것 같음


박진영, 안무 틀리자 김숙에게 20분간 병영체험 선사


지난주 박진영에게 안무 개박살난 갓숙 ㅋㅋㅋㅋ

이쪽 방향으로 오줌도 안싼다더니 질려서 맹연습한듯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결국 에어로빅 동작에 제대로 걸림

지난주 데자뷰가 그대로~ 유격 콤비 


라미란, 아들과 안무 연습 공개! 아들 엄마 연습 하는 모습에 폭소


라미란 다시 에이스 부상? ㅋㅋㅋ

치타여사 95점

군대가서 살 안빼고 오히려 쪄서 왔다고 이야기하는 아들 ㅋㅋㅋㅋ

티격태격 귀염


홍진경 안무를 못 하자 박진영 "연습을 그만큼 안 했기 때문에!"


홍진경 그냥 보고만 있어도 웃프다 ㅋㅋㅋㅋ

열정만 최고 ㅜ

좀만 기다려주시면 온 국민을 감동시킬수 있다고 ㅋㅋㅋㅋㅋ

ㅠㅠ 결국 틀려서 안무 못외었다고 연습부족 일침 당함...

실제로는 매일 연습한 멤버인데 -_-;;;


박진영에게 혼난 홍진경의 울다 웃다 속마음 인터뷰


중간 웃기려고 로봇춤 추다가 2절 까먹어서 레알 울고 웃음;;;;;;

그놈의 로봇춤 ㅠㅜ쿸쿠쿠쿠쿸쿠쿸쿠쿠쿠큐쿠ㅠ쿠큐쿠ㅠ쿠ㅠ쿠큨ㅋ


제시의 재능이 아까운 박진영의 진심 어린 설득


제시 또 연습 부족 영상 -_-;;;

틀린것 보다 제대로 된걸 찾는게 더 빠르겠다고...

행사가 많아서 완전 빡빡한 일정.

박진영이 직접 매니저를 불러서 연습 스케줄 잡음 ㅋㅋㅋㅋ


민효린

100점 나옴.


티파니

90점 


직원들 앞에서 안무 연습하는 대표님 홍진경?!


오늘 홍진경 인간극장 특집인가요 ㅋㅋㅋ

자길 닮아서 쇼맨쉽이 있는 딸

한번 암으로 아파봐서 어린 딸을 생각해 3개월에 한번씩 검강검진을 받는다고...

진지하게 찍지 말라고 해서 신나는 음악에 자막 까는데 결국 인간극장이 딱임


대표님 회의 들어가야되는데 계속 춤추고 있음 ㅋㅋㅋㅋ

직원 서로 민망해하며 개웃기네 ㅋㅋㅋ

사장님이라 웃을수가 없고 잘춘다고 아부각 -_-ㅋ

회사 CEO + 20년차 실장 + 15년차 주임 

그냥 묵묵히 대표님의 춤을 박수치며 바라볼 뿐 ㅋㅋㅋㅋㅋㅋ

영원히 고통받는 직원들. 극한직업? ㅋㅋㅋㅋ


바다, 홍진경의 진성에 "진상이야! 진상!"


오늘도 역시 본인은 노래를 잘 부르는것 같다고 SES 노래에 도전하는 홍진경.

훠오오! 개터지네 ㅋㅋㅋㅋㅋㅋ

진성, 가성 호우~ 개웃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