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약스압) 밀라논나가 말하는 옷 많이 안 사고 옷 잘 입는 법

by 뱀선생 2023. 7. 17.
반응형

 

 

약스압) 밀라논나가 말하는 옷 많이 안 사고 옷 잘 입는 법

 

 

 

 

옷 많이 안 사고 옷 잘 입는 방법이 있다???

→ 일단 옷장 정리!

: 색깔별, 계절별로 옷 정리, 비싼 고급 매장 가서 입고 싶은 옷 확인, 원하는 스타일 확인 후 아울렛에서 구매!

 

유행의 희생자 : fashion victim

(이걸 안 사면 못 견디는 희생자)

 

겉치레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겨냥하는 패션계 특성상 소비자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전략으로 프라다에서 백팩을 처음으로 만들어 멋쟁이 모델들이 밀라노 한복판에서 들고 다니게 한 적이 있다고 함.

 

그렇게 만들어진 희소한 명품을 소유하면 남들에게 여유 있고 안목 있는 사람처럼 보일 것이라는 믿음.

밀라논나는 그거 들어서 만나야 될 사람이면 만나지 말라고 ㅋㅋㅋㅋ

 

밀라논나가 생각하는 명품은?

→ 사람들의 생활 패러다임을 바꾼 의상 디자이너들 , 생활의 진보시킨 패션이 명품이라고 생각.

1. 크리스천 디올 : 여자들의 복숭아뼈를 나오게 함.

2. 미우치아 프라다 : 여자들의 손에 자유를 선물한 백팩의 등장

3. 코코 샤넬 : 여자는 치마만 입어야 한다는 편견을 깬 디자이너

 

 

 

 

ㅊㅊ ㅇㅍㅋㄹㅇ

 

 

명품은 그냥 개인 만족이 제일 크지
단순 재료나 내구성 값어치로 보면 그 값을 못한다고 봄
허영심 개인만족을 채우는것에 값이 들어가 있다

 

여자가 정장 바지 유행하게한건 디올 아님??

 

밀라논나 유튜브 구독중인데 재밌음
사람이 엄청 멋있다

 

유튜브 보니까 저분 스타일 진짜 좋으시던데

 

허영심의 나라에 일침을 가하시는 ㅎㅎ

 

유행좀비가 되지말고
진짜 패션을 하라는거지

 

진심 폴로 백화점 매장 가서 맘에 드는거 몇개 눈에 넣어둔다음에 아울렛 폴로 매장 가서 같거나 최대한 비슷한 제품 사면 진심 반절 이상 싸게 사니깐ㅋㅋㅋ

 

유니클로 띠어리만 입고싶다

 

디올 프라다 샤넬 다 사람 이름인거 처음 알았다 ㅋㅋㅋㅋ

 

깔별로 옷정리 레알 ㅇㅈ.. 같은계절 같은색 옷 겹치면 진짜 하나만 입게됌 사고서 안입어가지고 후회하는거 정말 많음

 

크리스챤 디올 선생님의 아주 중요한 설명이 빠져있는데.
스타킹을 단순 양말이 아닌 여성의 '패션'으로 끌어올리신 아주 위대한 분이시다.

 

돈이고 몀품이고 지랄이고
난 진짜 수많은 인터넷에서 파생된 용어중에
패완얼이 진짜 찰떡같음

 

근데 애초에 가치있고 예쁜 패션 아이템은 아울렛에 가지도 않을 뿐더러 아울렛에 간 제품들은 줘도 안입을 법한 옷들이 대부분인데 동의하기 힘들다.

 

밀라논나 유튜브 접으시고나서 오랫만에 보네 잘봤었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발상이네

 

명품 유행에 따라 입다가 결국 무지 쪽으로 가게됨 이게 이쁜것 같음. 자켓이랑 신발, 시계 이런것만 좋은것 한두개 구입하면 됨

 

옷장 확 정리하고 품질 좋은 옷들 적당히 모으니 몇해는 거뜬하더라고

 

패션 빅팀 기억하자

 

빅팀이라길래 유행따라가는 큰 팀이라는줄 한글로 보니까 왜이렇게 생소하냐 ㅋㅋ

 

몸좋으면 무지티 입어도 좋아보이더라 결국 옷핏이중요함 운동열심히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