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구독자 278만명 유튜버가 뽑았던 세계 소고기 맛 순위 ㄷㄷ...gif

by 뱀선생 2023. 7. 14.
반응형

구독자 278만명 유튜버가 뽑았던 세계 소고기 맛 순위 ㄷㄷ...gif

 

 

 

 

 

 

 

1위 한우 hanwoo 10/10(맛) + 8/10(가격)
= 18/20


2위 와규(guga style) 8/10(맛) + 9/10(가격) = 17/20


3위 브라질 6/10(맛) + 10/10(가격)
= 16/20


3위 고든램지 숙성 스테이크
= 16/20


4위 솔트배 salt bae
= 13/20
 

https://youtu.be/t3sz_x-0pO0

 

ㅊㅊ ㅇㅍㅋㄹㅇ

 

한우 맛있지 비싸서 그렇지

 

유튜버랭킹이 언제부터 권위있었다고 ㅋㅋ

 

또 외국은 마블링 안따진다 충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한우 폄하하던 애들 많았는데

 

한우 새우살 안창살 살치살 먹어봐라 얼마전에 회식으로 가서 15명이서 300만원치 먹었는데 부장이고 차장이고 신입이고 다들 첫 입 먹자마자 공통 감탄사로 "와.." 밖에 안하더라 ㅋㅋㅋ

새우살이 120그람인가 150그람에 6만원이었는데 진짜 걍 천상의 맛이었음
부모님 꼭 모셔오고 싶을정도로 생각나더라

 

tmi)
이원일 셰프 피셜
와규와 한우가 고평가 받는 이유는 일본과 한국이 축산업에 뛰어들 당시에 대량의 생산하는 전세계의 육류들 사이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사료와 축산 방식을 프리미엄화 시키면서 적게 팔아도 비싸게 팔아보자라는 전략으로 태어난 소들이 와규와 한우다.

 

숯불이 씹사기지 ㅋㅋㅋㅋ 지우개 구워먹어도 맛있을 듯

 

한우가 진짜 ㅈㄴ 맛있음 소고기 유명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도 다 한우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

 

비싸서 그렇지 맛은 기가막히긴해

 

난 돼지가 더 맛나

 

한우 맛있지 비싸서 그렇지 ㅋㅋ 와규도 맛있는데 한우보다 더 느끼하니까 진짜 몇점 못먹겠더라

 

한우든 외국소든 소고기먹고싶다..

 

얼마전에 울나라 유투버가 솔트배 식당가서 먹는거 봤는데
막 유명세처럼 그렇게 비싸진 않더라

 

근데 한우는 왜이리 맛있지?

 

한우가 맛잇는 이유는 냉동할필요도없고 바로 근처에서 처먹을수있기때문아니냐 평등하게 평가하려면 각자 원산지 가서 처먹어야지 한우도 외국에서 먹으면 한국에서 먹는거보다 질떨어져

 

유통체계 좀 죠져라

 

솔직히 한우 맛없다는 사람들은 그냥 몸 생각하느라 무의식적으로 기름낀걸 기피하는 사람이 대부분임 처음 먹어보는 사람은 대부분이 맛있다고 생각할수밖에 없음

 

한우랑 와규가 지방 마블링 고기잖아
역시 기름이 있어야 맛있는거구나 ㅋㅋㅋ

 

한우 자주 먹는 편인데 정말 맛있지만
순수 맛으로 따졌을 때 닭고기나 돼지고기가 더 낫다고 생각
한우는 여러모로 프리미엄이고 맛에도 프리미엄이 붙었다고 본다

 

우리나라 돼지고기는 어떤편임
세계 랭킹 top3 안에 들어감????

 

외국애들도 한우먹으면 미치는데 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씹창이야 ㅠㅠㅠ

 

두유노 리스트에 추가되는 건가?
두유노 한우?

 

입에서 녹아 ㅋㅋㅋㅋ 근데 많이는 못먹겠어 느끼해서.

 

걍 굽는 스타일 차이도 있다고 봄..

갠적으로 두꺼운 스테이크를 스댕팬에 막 지져가지고 마이야르 내고 버터 끼얹고 로즈마리 쳐내고 별 지랄을 다 한 것보다 그냥 숯불에 금방 구워낸 거 홀라당 집어 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

 

얇게 썰어서 숯불에 구운 스타일엔 한우같이 마블링 가득한 한우 맛없을수 없지
와규는 A5 넘어가는건 너무 지방이 과해서 못먹겠더라
기름 좋아하는 나도 한우 1++ BMS8정도가 젤 좋음 ㅋㅋ

 

호응해주지마라
한우값 올린다~

 

와규가 가격이 9/10인데 한우가 8/10? 한우가 더 비싸??.

 

유튜버들 한우랑 수입산 같이 먹어도 구별 못 하던데 ㅋㅋ

 

투쁠 한우면 걍 극락가지

 

한우 내가 구우면 맛없는거같음;;

 

와규 너무 기름덩어리라 쉽게 물린다는 사람도 있더라
살살 녹아서 씹는맛도 찾기 힘들고
물론 전부 개취겠지만

 

저분 엄청 영향력 있는 분임?
우리나라로 치면 히밥이 순위 매기는걸로 보며 되나

 

주모!!!!!!!!!!!!!!!!!!!!!!!!!!!!!!!!!

 

그냥 한우 존나 맛있고
밑반찬이 아랫것들 다 압살함

 

또 외국은 마블링 안따진다 충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한우 폄하하던 애들 많았는데

 

첫 짤은 그냥 안 익은 고기 아니냐

 

곡물만 먹인 지방많은 소가 많있긴 해

 

한우가 객관적으로 맛있나?

저번 포텐글에선 맛도 씹거품이랬는데 ㅋㅋㅋ

 

진짜 한우가 전세계 1등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