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김범수한테 아이스버킷 챌린지 지목당한 오마이걸 미미

by 뱀선생 2023. 7. 12.
반응형

유머 - 김범수한테 아이스버킷 챌린지 지목당한 오마이걸 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락실에서 하드캐리하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가 인물퀴즈에서 박보검 사진보고 김범수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박보검은 지구오락실 왕작가 작품 응답하라 1988 찍은적 있음.

이 프로그램 참 즐겨보고 좋아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박보검이랑 김범수랑............... ㅋㅋㅋ

 

 

 

 

 

 

 



다시 시작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서 미미 피셜 김범수 (박보검)이 미미를 지목하면서 완성된 지락실 세계관..

 

미미는 이름도 모르는 사람 때문에 얼음물 맞게 생김…ㅠ (카테 유머)

 

 

 

 

 

 

ㅊㅊ ㄷㅋ

 

박보검 센스 죽이네ㅋㅋㅋㅋ이제 미미 평~생 박보검 이름 안까먹을듯ㅋㅋㅋ

 

센스 잼난다 박보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여워 박보검

 

보검이 잘생겼는데 재미도 있는 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 센스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ㅋㅋㅋㅋㅋㅋ

 





택이가 너 지목했어 미미야...

 

ㅋㅋㅋㅋㅋㅋ 이제 미미 챌린지 김씨 패밀리 지목하면 또 웃기겠다 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야 그렇게 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검이 개그맨 맞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큐티김서진 지목 가즈아

 

미미 큐티김서진 지목해줘!!! ㅋㅋㅋㅋㅋ

 

요즘 미미가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야 호날두 지목해줘

 

이름도 모르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거리 두는 동료들이랑ㅋㅋㅋㅋ 이름도 모르는 사람 때문에 얼음물 맞게 생겼다는 거 진짜 눈물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진짜 웃기고 박보검도 너무 센스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는 진짜 김범수 지목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는 이서진 이광수 김나영 하면 되겠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