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아이디어 괜찮은거 같은 운동 끝나면 밥주는 헬스장

by 뱀선생 2023. 7. 6.
반응형

 

 

아이디어 괜찮은거 같은 운동 끝나면 밥주는 헬스장

 

 

 

 







 

운동 끝나면 밥준다고 함

 



 

 

가격 공개한게 젤 맘에드네

 

 

아이디어 좋아서 퍼옴 홍보아님
@@점 으로 되어있는거 보니 체인점같음

 

 

https://naver.me/5QGIbtSE

 

잇앤핏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ㅊㅊ https://www.dmitory.com/issue/283989570

 

밥포함에 저가격이면 싼데?

 

운동 끝나고 단백질 먹는 거까지가 루틴인데 몬가 단백질 잘 챙겨줄 것만 같앜ㅋㅋ

 

밥도주는데 피티도 디게싸네 난 바가지쓴건가

 

진짜 밥주는거생각하면 피티가격 혜자네

 

와 피티 8회에 밥 12번 주는데 48만4천? 진짜 괜찮다... 와...

 

이거 인천 부평시장쪽이라고 본 거 같은데

나 저 창 너머의 송월타올 가게 아는거 같앜ㅋㅋㅋㅋ

예전에 학교 등교길인거 같은데 아직도 있넼ㅋㅋㅋ

 

가격 괜찮네 ㅋㅋ 운동하면서 식단 지키는게 제일 힘든데

 

밖에 이경화에스테틱 간판 보고 로드뷰로 찾았는데 잇앤핏인듯

 

어디아ㅡ 피티 왜이리 싸 지방이라 가지도 못힌지만 진짜 부릅다

 

오 이거 어떤 유튜버가 다녀온거 봤는데 음식도 맛있다던데 ㅋㅋㅋㅋㅋㅋ

 

체인 아닌듯ㅠㅠ 검색해보니 한 군데뿐이네

 

너무 좋다 피티도 싸고 회사끝나고 운동하고 밥먹고 오면 땡이네 알아봐야겠다ㅋㅋㅋ

 

밥 100번에 80만원이면 걍 헬스는 공짜 아님?

 

1년 등록하면 밥만 먹어도 되겠다 8000원 한끼

 

https://youtu.be/ySNoPoxYECs

난 쇼츠에 이사람 떠서 봤는데 요리 맛있데 ㅋㅋㅋ

 

부산..부산에도 들어와조ㅠㅠ

 

헉 얼마전에 당근으로 피티샵 구경하다가 본 곳인데 혹하네 이미 피티 다른데서 하고있긴하지만 씁

 

PT도 존나 싼데… 싸면 좋은 건데 의심병부터 도져서 큰 일이네
찐후기 좋으면 이용해보고 싶음

 

직장인들은 좋을듯.. 퇴근하고 헬스장 가려면 은근 집에와서 저녁 해결하기 시간적으로 애매할 때 많은데

 

창밖 풍경 보니까 어딘지 알 거 같은데 가격 괜찮네 혹하네...

 

여기 인천 부평인거 같다 

 

아 8번만 주는구나ㅋㅋㅋㅋㅋㅋ아쉽당 그래도 좋아보여

 

와 피티8회+식사12회에 44만원이면 너무 저렴한데 우리지역에도 생겼으면..

 

10회에 50000원은 노량진 고시뷔페도 그렇게는 안함.. 남는게 있나

 

가격도 투명하게 공개하고 괜찮다 우리동네에도 있었으면ㅠㅠ

 

식단도 탄단지 다 있는거봐ㅋㅋㅋ

 

나 일본살때 헬스장도 식단 챙겨줘서 좋았음 저렇게 식당처럼은 아니지만 삼시세끼 도시락 줬는데 

 

아마 양이 많지는 않을거 같음 다이어트 도시락 정도 아닐까?

 

좋다 ㅋㅋㅋㅋㅋ게다가 가격표까지 올려주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