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퀴즈 김연아편 제작진의 큰그림. 김연아 체리세트 + 의상정보

by 뱀선생 2023. 6. 30.
반응형

 

 

 

유퀴즈 김연아편 제작진의 큰그림. 김연아 체리세트 + 의상정보

 

 

 





 

 

 

 

 




 

 

 

미리 줄거 사 놓고 일부러 어려운 문제 냈다에 한표

 



 

유퀴즈 문제

임금이나 장군 등 전쟁을 지휘하는 중 책임자가 있는 곳을 뜻하는 말입니다.

이것이 무너지면 곧 전쟁이서 패배한다는 의미로, 오늘날에게 아주 중요한 근거지를 비유하는 말로도 쓰이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아성. 

 

 

 

 

 

 

김연아 착장한 의상은 이바나 헬싱키 브랜드로 트위드 자켓과 스커트로 된 투피스 제품임.

가격은 각각 218,000 / 178,000 이라고 하네요.

이바나 헬싱키는 핀란드의 브랜드로 색상은 네이비, 핑크, 베이지. 

사이즈는 XS / S / M 의 사이즈가 있음

하이웨스트라인으로 다리가 길어보이고 허리를 얇아보이게 하는듯.

김연아가 입으니까 여성스럽고 날씬해 보이네요.

 

 

귀걸이는 디올제품일줄 알았는데, 디올이 아닌 모니카비나더 제품이며 가격은 198000원이네요.

케시 펄 스터드 드롭 귀걸이라고 하네요. 925 스털링 실버 베이스에 18ct 옐로우골드 버메일

세로 1.9 가로 0.75 진주 세로 0.6~0.9 가로 0.75 라고 합니다.

깔끔하니 너무 예쁜듯.? 크기도 적당해서 포인트 주기 제격이네요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