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푹푹찌는 한여름에도 에어컨 절대 안 트는집 특징

by 뱀선생 2023. 6. 27.
반응형

유머 - 푹푹찌는 한여름에도 에어컨 절대 안 트는집 특징

 

 

 

 

 

정보 - 에어컨 기사가 에어컨 가스 사기치는법.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66

 

정보 - 에어컨 기사가 에어컨 가스 사기치는법.jpg

정보 - 에어컨 기사가 에어컨 가스 사기치는법.jpg 정보 - 여름갔다! 미뤄둔 에어컨 청소 서비스 신청하자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83 정보 - 여름갔다! 미뤄둔 에어컨 청소 서비스 신청하자 정보

snaketeacher.tistory.com

[정보] 에어컨, 껐다가 켜면 전기세 폭탄? 진실은..

https://snaketeacher.tistory.com/5536

 

[정보] 에어컨, 껐다가 켜면 전기세 폭탄? 진실은..

여름만 되면 전기요금 폭탄 맞을까봐 두려워서 '에어컨 전기요금 아끼는 법'을 검색하곤 하시죠? 그런데 어디서는 '처음에 세게 틀었다가 끄라'고 하고, 또 어디서는 '껐다 켜면 전기요금 더 나

snaketeacher.tistory.com

정보 - 여름철 에어컨 냄새 나는 이유 및 관리법

https://snaketeacher.tistory.com/3870

 

정보 - 여름철 에어컨 냄새 나는 이유 및 관리법

생활 정보 리빙팁 - 여름철 에어컨 냄새 나는 이유 및 관리법 에어컨 냄시 간단하게 없애는 방법 요약 1. 에어컨 사용후 30분에서 1시간 동안 자동건조 or 송풍 기능 or 공기청정 기능 적극 사용 2.

snaketeacher.tistory.com

 

 

 

 

 

씻으면 시원하다고 함.

선풍기 쎄게 틀면 된다고 함

옛날에는 이것보다 더 더웠다고 함

에어컨 오래 쐬면 병 걸린다고 함

전기세 많이 나간다고 함

너가 전기세 내면 틀어준다고 함.

 

ㅊㅊ ㅇㅍㅋㄹㅇ

 

??? 가만히 있으면 안더워

 

어릴때 이랬는데 돈버니까 내가 전기세 내고 내가 트는중

 

요즘 에어컨은 전기세 많이 나오지도 않음

 

냉매팁 에어컨 처음 달고 냉매 충전하면 여름 한두달 하루종일 돌리고 써도 보통 3~5년은 넘게 씀 근데 냉매 배관쪽 볼트 풀어놓으면서 냉매 빠지는거 조절해서 다음해에 충전하게하는 업자들이 있는데 혹시 충전하고 다음 해에 냉매 빠지면 다른업체 알아봐라..

 

엄마가 등목해줄까? 등목하면 시원한데?

 

더위먹고 병원가는돈이 더 들거같아서
그냥 풀로틈

 

너무 더워서 내가 에어컨 사드렸다

 

근데 진짜 찬물샤워 하고나오면 안더워

 

난 22도로 하루종일 키고 사는데 밖에 나갔다 올 때도 집에 틀어놓고 나감.근데 전기세 진짜 얼마 안 나옴

 

요즘은 에너지 효율 다 1등급이던데 아예 안 사면 몰라 사놓고 안 쓰는건 이해가 안 됨ㅋㅋ

 

옛날에 봤던 ‘가난한 집 특징’ 이네

 

여름 12시 부터 5시 정도 까지 틀어놓으면은 처음 풀가동
나머지 25도 이상 해놓으면 하루에 많이 나오면 3정도
나오는듯 시간당 0.5 로 가정하면은 0.5 X 5 X30
하면은 75 나와서 1~3만원대 맞긴함
누진세 때문에 500 가정이라 남들 2~3 낼때
5이상 나오긴하지만..

 

에어컨은 계속 켜두는거보다 전원 껐다 켰다 하는게 전기세 더 나온다고 하던데 맞나?

 

노인네들 습관이라해야하나 관성이라해야하나
예전엔 에어컨 키면 전기요금 수십만원 폭탄 맞는경우도 흔했다더라

 

아빠가 저랬는데 한달 내내 틀어도 삼겹살집에서 술 한 잔 값이라고 예시 들고 열불내니까 그때부터 잘 틀어주심

 

무풍으로 27도 튼다

 

+ 큰 돈 들여서 무슨 건강식품 사옴

 

시스템에어컨 달아놓고 연간 1주일 정도밖에 안쓰는듯. 돈아깝다

 

xx: 그러니까 머리 좀 시원하게 자르고 다녀

 

저러던 사람들도 2018년에 결국 대부분 항복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겨울엔 전기난로 틈

근데 전기난로가 에어컨보다 전기 더 쳐먹음 ㅋㅋ

 

더워서 잠 제대로 못 잘 바에야 시원하게 잠 잘 자겠음
일하기 싫어 죽겠는데 잠 못자고 나가면 그날 존나 위험한 닐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