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신박한 LG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는 엘지 신형 에어컨

by 뱀선생 2023. 6. 19.
반응형

 

 

신박한 LG의 획기적인 아이디어라는 엘지 신형 에어컨

 

 

 

 

캠핑족 환장하게 만드는 LG 전자 스탠바이미고 스펙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52

 

캠핑족 환장하게 만드는 LG 전자 스탠바이미고 스펙

캠핑족 환장하게 만드는 LG 전자 스탠바이미고 스펙 진짜 미친듯한 LG게이밍 모니터 근황.....gif +)커브드모니터를 사용하는 이유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91 진짜 미친듯한 LG게이밍 모니터 근황

snaketeacher.tistory.com

 

 

 

엘지는 참~ 핸드폰만 못만들고 다른데서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승부 보려는듯.

나도 항상 에어컨이 못생겼다고는 생각했는데 화면 달린 에어컨을 만들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는 액자 같은 느낌이려나? 누워서 유튜브 볼 수 있음, 동영상 ott 볼 수 있음 꿀이겠네요 ㅋㅋㅋ

못난이 길쭉이 에어컨보다는 훨씬 좋아보입니다 일단 ㅋㅋㅋㅋ

돈만 많으면 또 인테리어 중요시 하는 분들 저런것도 괜찮을듯..? ㅋㅋㅋㅋ

 

 

 


LG휘센 오브제 컬렉션 아트콜

 

27인치 LCD 화면 달린 에어컨

최대 20장 사진 10초~5분 간격으로 띄우거나 안드로이드폰과 미러링 가능하다함

 

20일 출시

7월 중 스탠드 에어컨, 2in1 에어컨 출시

 

LCD 기능만 사용시(하루 8시간) 한달 전기요금 1,000원

 

288~300만원

 

 

 

ㅊㅊ ㅇㅍㅋㄹㅇ

 

배관은 조상님이 설치해줌?

 

요즘 블루투스 기능있어서 물 다 강으로 빼주고 그럼

 

이런 회사가 휴대폰을 만들면 어떨까 ㄷㄷ

 

배관까지 깔끔하게 해주면...

 

제발 블루투스 에어컨좀...실외기 블루투스 되는거...내방 실외기 설치안되서 에어컨 안나와 뒤질거 같다 창문형에어컨 존나 시끄러워!

 

매립 배관 있는 아파트면 괜찮을지도?

 

비싸다,,

 

미러링가능이면 유툽도 틀수있나

 

오 개좋다 배선이랑 실외기는 이과놈들 시켜서 블루투스로 하면 되고

 

가격이 살벌하네

 

아파트 배관은 바닥아니면 천장가까이있는데 액자두기엔 위치가좀 애매할거같은데 ㅋㅋ 근데 신박하긴하다

 

솔직히 좋은지 모르겠다
너무 비싸기도 하고
다른 미디어 대체 할 정도까지 아니면 아직 시기상조

저 돈이면 200 더 내고 시스템 에어컨 4대 설치 함..

 

솔직히 이런거 첨에만 한두번 해보지 나중엔 안건드려서...

 

아래 두번째 짤에 배관 보이네

 

걍 2in1에 디스플레이만 추가시킨건데 너무 비싸긴 하네

 

어떻게 스마트폰 빼고 다 잘하냐

 

저가격이면 천장 시스템에어컨 2대 설치하는게 훨씬 깔끔할듯

 

딱봐도 설치하기 ㅈ같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 샤오미 되가는거같냐 어째

 

배관 뺄 때 벽에 타공 안 되어 있으믄 창문에 샷시 따로 하믄 댐?

 

엘지가 일을해..!(울퀔)

 

전에 그림 박혀있던거 아직도 잘 쓰고있음

 

300만원ㄷㄷㄷ

 

지리긴하네 ㄷㄷ

 

인테리어 신경쓰는사람들은 저거 거의. 뭐.. 필수품이겟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