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미주보고 fallen in love 했다는 영국남자 아르망

by 뱀선생 2023. 6. 15.
반응형

 

 

미주보고 fallen in love 했다는 영국남자 아르망

 





미주 등장



신곡홍보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살인줄 알았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네컷 추천해주면서 같이 찍으러가자고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끝









맥스는 막국수에 정신 팔려서 더 웃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