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슈가맨 36회 클레오, 키스, 다비치, 피에스타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6. 22.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 36회 클레오, 키스, 다비치, 피에스타 라이브 영상


jtbc 화요일 예능 투유 프로젝트(유재석, 유희열) 슈가맨 36회 160621


참고로 다음주 슈가맨은 역대 최다 5팀의 슈가맨 출연.

혼자 듣기 아까워 스타가 직접 제보하는 슈가맨이라고 ㅋㅋㅋ

서장훈, 걸스데이 소진, 아이오아이 정채연, 배우 정다빈


이제 슈가맨도 얼마 안남았네.

계속 했으면 좋겠다 ㅜ


[슈가송] 세계적인 미인 걸그룹! 클레오 'Good Time' ♪


[희열 팀의 슈가송] 

상큼 발랄한 3인조 걸그룹, 클레오의 귀환 

집안이 보수적인(?) 노래! 클레오 'Good Time' ♪


공서영, 채은정, 김한나 출연.

공서영 님은 스포츠채널 야구 아나운서를 해서 익숙하고

채은정 님은 홍콩에 건너가서 어쩌다보니 다시 걸그룹을 했다고 ㅋㅋㅋ


[슈가송] 여자들의 노래방 애창곡! 키스 '여자이니까' ♪


[재석 팀의 슈가송] 

전주만 들어도 소~름! 

내레이션이 포인트! 여자들의 노래방 대표 18번 곡 

키스 '여자이니까' ♪ 14년 만에 무대에 선 슈가맨 '키스'


여자들의 고해(임재범) 급이라는 키스의 여자이니까 ㅋㅋㅋㅋ

미니, 엄지, 지니 진짜 얼굴은 모르는데 노래는 다 알고있음 ㅋ

진정한 원히트원더 5개월 활동하고 지금의 10대까지 세대를 건너뛰어 전해져 내려오는 곡 ㅋㅋㅋㅋ

홍콩, 남미에도 리메이크 된 명곡이네요~

근데 원래 보컬 그룹 출신이라 그런지 지금도 라이브 굿

중간에 나레이션 부분 소름 돋았다;;;

지금 다시 활동한다고 해도 노래 잘 뽑으면 먹힐것 같은 무대였음.


[미나의 데뷔곡] 아무 말 말고~ '전화 받어' ♪ 원래 키스의 후속곡!


미나의 댄스곡인 '전화 받어'가 원래는 키스의 후속곡? 

팀 해체로 인해 미나의 데뷔곡으로 리메이크된 노래 

단 한 번의 무대 후 다신 볼 수 없었던 

키스의 '전화 받어' ♪ 무대!


와 미나의 전화받어의 원곡이라는데 그룹버전으로 들으니까 느낌이 다르다.

14년 만에 한풀이 무대 ㅋㅋㅋㅋ

전화받어 (전화받어~) 코러스가 개흥겨움 ㅋ


키스의 해체 이유 = 남자친구 '연애하면 해체된다!'


잘 나가던 키스가 갑자기 해체를 하게 된 이유는? 

연애 금지 조항을 어긴 키스의 '미니' 

연애 사실 발각 후, 바로 팀 해체 결정! 

정말 단지 그 이유 때문? 말.도.안.돼.


와 근데 소속사 사장님 노래에 대한 감이 대단하셨던 느낌.

자두, 키스, 미나, 이정현, 왁스, 코요태 ㅎㄷㄷ한 라인업.

KISS 코리아 인터내셔날 슈퍼 스타 약자는 개뿜었지만 감각은 살아있으셨네 ㅋㅋㅋ


애절함 한 스푼 추가요~ 다비치 '2016 여자이니까' ♪ (feat. 산다라)


재석팀 - 2016 여자이니까

쇼맨 : 다비치, 프로듀서 : 필터

한국적 R&B의 서정적인 원곡을 다비치에 어울리는 

팝 발라드로 편곡한 '2016 여자이니까' ♪ 

내레이션을 맡은 feat. 산다라


캬~ 역시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의 보컬 라이브 개쩌네 ㅋㅋㅋㅋ
슈마맨이 음향시설이 좋은건지 컨디션이 좋은건지 이해리 보컬 살아있네~

상큼 발랄 펑키 댄스곡! 피에스타 '2016 Good Time' ♪


희열팀 - 2016 Good Time

쇼맨: 피에스타, 프로듀서 : 라디

원곡의 발랄한 피아노 음색을 살려 

팝 성향의 펑크스타일로 편곡한 '2016 Good Time' ♪ 

피에스타의 상큼 발랄한 댄스 무대!


마리텔에서 차오루 얼굴로 뽑혔다길래 노래는 완전 꽝인줄 알았는데 뭐 나름 라이브 굿 ㅋㅋㅋㅋ

예지는 진짜 랩 잘하네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