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담겨있지 않은 개는 뉴욕 지하철을 탈 수 없습니다

by 뱀선생 2023. 6. 13.
반응형

 

 

유머 - 담겨있지 않은 개는 뉴욕 지하철을 탈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케아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님?

담기만 하면 되는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ㅇㅅㅅㄷ 갯바위

 

얌전강쥐들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귀여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파랑 쇼핑백 우리나라 이마트 쇼핑백 같은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

 

이케아가방!!!! ㅋㅋㅋㅋㅋㅋ 튼튼하고좋라..

 

진도가 뉴욕에도..!

 

이케아 광고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유용하넼ㅋㅋ

 

잘 수납되어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번 누가뵈도 진돗개 ㅠㅠㅠㅠ 겸둥이들

 

강아지들 엄청 무겁던데 다들 어케 매고지고 다니는거야 ㅋㅋㅋㅋㅋ

 

하개웃겨 ㅋㅋㅋㅋ 다들 젤 큰 이케아 봉투에 담은거봐 ㅋㅋㅋ

 

몇몇은 찌그러져있어ㅠㅠ 존귀ㅠ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