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예능태계일주 기안 시트콤인줄 알았던 장면 .jpg

by 뱀선생 2023. 6. 12.
반응형

유머 - 예능태계일주 기안 시트콤인줄 알았던 장면 .jpg

 

태어난 김에 떠나는 기안84의 세계일주! 이번엔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미지의 나라 기안84의 버킷리스트 '인도'로 떠난다. 태어난 김에 인도 가자!

 

출연진 기안84 / 덱스 / 빠니보틀 / 사이먼도미닉 / 장도연 / 이승훈

 

 

https://tv.naver.com/v/36863920

 

[단독 선공개] 기안84의 인도 종교 의식 '티카' 체험기!👁️‍🗨️ (feat. 흥정 고수 기안84(?)😂),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 [단독 선공개] 기안84의 인도 종교 의식 '티카' 체험기!👁️‍🗨️ (feat. 흥정 고수 기안84(?)😂), MBC 230611 방송

tv.naver.com

 

 

기안84 X 덱스 X 빠니보틀
無계획 인도 밀착! 더 “깊고” 더 “높게”!


# 태어난 김에 떠나는 두 번째 여행! 나마스테 기안
기안84가 선택한 세계일주 두 번째 여행지!
배낭여행자의 성지, 쉽게 도전할 수 없는 미지의 나라 ‘인도’
이번에도 가방은 달랑 한 개지만,
빽빽한 버킷리스트를 들고 시작하는 인도 여행기!


# 갠지스강에서 다시 태어난 그의 이름은... 인도84
갠지스 리버뷰와 함께 시작된 첫 번째 도시 <바라나시> 여행
그를 이끄는 수많은 축복(?)의 손길에 그대로 몸을 맡기다가
지구 반대편의 친구 포르피를 떠올리게 하는 새 친구를 만나게 되는데...
모든 걸 품어준다는 갠지스강에서 모두를 경악하게 한 기안84?!


# 기안84 vs 인도, 과연 이 구역의 승자는?
배낭여행 끝판왕 인도 vs 현지 밀착 끝판왕 기안84!
인도에 왔으니, 인도법을 따른다!
현지인도 놀란 자연스러운 손 먹방에 이어
거리낌 없는 길거리 음식 도전까지..!


인도와 하나가 되어가는 기안84,
인도 No.1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바라나시의 ‘그곳‘으로 향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의 미친 존재감 인도에서도 빛을 발하네요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인도 바가지... ㅋㅋㅋ 기안처럼 사는게 장땡일수도 ㅋㅋㅋ

태어난김에 세계일주는 일요일 오후 09:10분에 방송되고 어제 첫방을 했네요.

 







의식 치뤄주고 기도해줌
기도도 해줬으니 이제 돈을 달라





5000루피 한화 8만원.......



흥정생각 없는 기안





드릴게요~



5000루피를 500루피로 알아들음ㅋㅋㅋㅋㅋㅋ







500? 어째서..? 당황...



반응 두근두근했던 원덬





????? 왜 아저씨가 애절해요...
어쨌든 -4000 루피 성공!





해피엔딩^^

ㅊㅊ ㄷ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알아먹어서 흥정성공한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500으로 듣고 보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이거 언제 시작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저씨들 정도껏 뻥튀기하셔야지 5000에서 1000으로 한방에 내려오냐고ㅋㅋㅋ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이냐고

ㅋㅋ봐야겠다

 

보다가 잤는데 봐야겠다

 

이거 웃겨죽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속시원햌ㅋㅋㅋ

 

뒤끝없이 깔끔엔딩이네 ㅋㅋ

 

 아니 나 보고왔는데 바보인척이 아니넼ㅋㅋㅋㅋㅋㅋ 진짜 몰랐던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경스럽게 작은돈을 더 깎으려고 했댘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겼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를 잘 못하는게 도움이 되기도 햌ㅋㅋㅋㅋㅋㅋ

 

한장만 더 달라할때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뒷말이 더 웃김 기안은 500루피에서 갑자기 1000루피 달라하니까 당황스럽지만 불경스럽게 깎을 수 없어서 그냥 1000루피 줬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어난김에 사는데 그게 예능신의 보우하에 태어남ㅋㅋㅋㅋ 아 부처님도 계시구나ㅋㅋㅋㅋ

 

진짜 독보적이다... 예능하는 연예인들은 기안 재능이 부러울 듯 ㅋㅋㅋㅋㅋ

 

본방 봐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 다시보는데도 웃기네

 

못 알아들은게 신의 한수였네ㅋㅋㅋㅋㅋ원따우전드 할 때 열라 웃겼음ㅋㅋㅋ

 

2023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기안8....여기까지 새겨놨음ㅋㅋㅋ

 

이거 나중에 인터뷰에서 500이라거 해서 줬는데 아저씨가 갑자기 1000이라고 했다고 오히려 바가지 쓴거로 알고 있어서 또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보다가 겁나 웃었음 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숫자에 약한듯? ㅋㅋㅋㅋㅋ

 

역시 인생은 행구마

 

달라는대로 다 주는 인간이 원래 기안임ㅋㅋㅋ 특히나 저런 종교 관련된 건 안 깎고 다 주는 스탈인데 말귀 못 알아들어서 천만다행이네

 

파이브 그러니까 오백루피인줄 알았나봐 ㅋㅋㅋㅋ 하긴 어떻게 오천이라 생각하겠어 얼토당토 않은 금액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ㅅㅂ 얼레벌레 흥정가이

 

500으로 알았다고 해도 갑자기 두배를 부르는데 그냥 주네 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ㅁㅊㅋㅋㅋㅋㅋ본인도 모르게 50%도 아니고 80%를 깎는 미친 흥정왕

 

기안이 영어를 잘 못해서 파이브 싸우전을 파이브 헌드레드라고 착각했대 ㅋㅋㅋㅋㅋ 찐으로 500으로 들어서 준 거 ㅋㅋㅋㅋ =͟͟͞͞개=͟͟͞͞웃=͟͟͞͞김 나도 앞으로 해외 나가면 저렇게 해야짘ㅋㅋㅋ 돈 없다고 ㅋㅋㅋ 본방 보다 웃겨 죽는 줄 ㅜ

 

기안 저기서 돈 진짜 막 써서 5000으로 들었으면 5000으로 줬을거 같아서 더 웃김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