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뱀선생] 10년만에 스카이 박기웅 맷돌춤, IM-100 베가 돌아오나? ㅋ

by 뱀선생 2016. 6. 21.
반응형

[뱀선생] 10년만에 스카이 박기웅 맷돌춤, 베가 돌아오나? ㅋ


ㅋㅋㅋㅋㅋㅋ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카이 IM-100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10년 전 스카이 핸드폰 광고에서 맷돌춤을 추며 스타가 됐던 박기웅 님이 다시 모델이 됐네요 ㅋㅋㅋㅋ


팬택이 베가 시리즈로 망하고 이번엔 과거 스카이 네이밍을 꺼내든것 같음.

내가 돌아왔다는 의미에서 모델명도 IM-100 (i'm back ㅋㅋㅋㅋㅋ)

그리고 익숙한 동충하초 브금과 함께 나도모르게 맷돌춤을 다시 추게되는 모습을 볼 수 있음.

센스 개굿 감성 터진다.

힘네라 팬택 ㅋㅋㅋㅋㅋ


I'm back SKY 스카이 공식 유튜브 채널 티저 영상


당신을 움직이게 만드는 단 하나.

다시 돌아온 I'm back, SKY. 티저 광고를 공개합니다.


아 참고로 2016년 6월 22일에 IM-100 모델의 공식 발표가 있는걸로 알고 있음.


아래 사진은 인터넷에 유출 루머로 돌고 있는 디자인 사진.

베가 특유의 각진 디자인이 그대로 나와있고 심플의 극인 모습.



티저 영상 초반에 잠깐 등장했던 블루투스 스피커 외형.

중급 보급형 성능과 가격대로 출시되고 위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료로 준다고 함.

이것도 루머임 참고만 하세요 ㅋㅋㅋ


뒷면의 휠과 스피커의 휠 디자인을 맞춘게 귀여움 ㅋㅋㅋㅋ

스마트폰 뒷면의 휠은 볼륨 조절 역활이라나? 음악을 바로 들을 수 있다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