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롤여신 조은정 + 윤시윤 윤동구, 데프콘 특강

by 뱀선생 2016. 6. 20.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롤여신 조은정 + 윤시윤 윤동구, 데프콘 특강


kbs 일요일 예능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449회 160619 이화여대 특집.


‘롤 여신’ 조은정 깜짝 등장, "이화여대 무용과 13학번이에요"


허준과 조은정 보니까 온게임넷 OGN 생각나네~ ㅋㅋㅋㅋ

인터넷 댓글보니까 롤챔스 아나운서 하다가 그만둬서 그런지 

게임채널 시청자, 팬의 입장에서는 '지상파 진출하려고 그만뒀냐'며 까와 쉴드가 서로 논쟁 중 -_-ㅋ


윤시윤 ,"삶의 오르막과 내리막, 다 겪어봐야한다" 동구의 ‘진심 어린 감동 메시지’


동구의 꿈에 대한 이화여자대학교 특강.

연예인 배우 + 독서 취미 + 군필자여서 그런지 말 잘하네요 ㅋㅋㅋ

그냥 평범한 삶을 살던 학생이 갑자기 하이킥, 제빵왕 김탁구 시청률 대박을 찍고 무서웠다고 고백.

윤동구 입덕 영상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데프콘, "멤버들끼리 처음엔 정도 안 줬어요" 1박 2일 비하인드 스토리 전하다


ㅋㅋㅋㅋ 최근에 마리텔에서 이경규 악극단 생방송 몰카를 당한 데프콘의 특강.

정형돈, 유재석 이야기를 하며 무도 조정 특집을 통해 기회를 잡을 수 있엇다고 ㅋㅋㅋㅋ

기회가 모이면 기적이 될 수 있다고 ㅋ

기회를 잡기 위해 매사 최선을 다 하고 되도록 아프지 않을 청춘이길 바란다며 마무리~


김종민, ‘긍정’ 과 ‘부정’ 사이에서 갈팡질팡


슬럼프와 긍적적인 삶에 대한 김종민 특강 ㅋㅋㅋㅋ

강의도 갈팡질팡 하지만 마지막 명언하나 남김.

긍적적인 사람은 비행기를 만들고 부정적인 사람은 낙하산을 만든다.

역시 강호동과 예능을 시작해서 그런가 명언 중독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