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29회 종현, 아이린(돌아이 김희철, 쌈자) 웃긴 영상 짤

by 뱀선생 2016. 6. 19.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29회 종현, 아이린(돌아이 김희철, 쌈자) 웃긴 영상 짤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29회 160618

게스트 : 샤이니 종현, 레드벨벳 아이린(본명 배주현)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모두의 오해빈 전혜빈


ㅋㅋㅋㅋㅋ 강호동 시스루 
쿡가대표 CP가 오니까 강호동 하는거 없으니까 날 쓰라는 김희철ㅋㅋㅋ
시작부터 미쳐날뛰는 중. 아는형님 녹화 오면 간 밖으로 내놓고 온다고 ㅋ

[선공개] 어색 아이린! 김희철 "무슨 냄새 안 나요? 망스멜~(꺄르륵)"


인사부터 덜.덜.덜 떠는 아이린과 종현에 형님들 초토화! 

이 모습도 놓치지 않는 하루살이 김희철 

"무슨 냄새나지 않아요? 망스멜~~~(꺄르륵)" 


핵노잼 조합이라 망스멜~~~~ 선빵 드립 날리는 김희철.



아이린, 서장훈에 침착하게(?) 막말 작렬 "엄마가 없어!"


조용한 아이린의 반란!? 

이상민, 서장훈에게 침착하게(?) 막말 작렬! 

"돈과 엄마가 없어(단호)"


엄마가 없어는 뭐야 ㅋㅋㅋㅋ


아재(?) 아이린, 아는 형님들의 '막장 드립'에 웃음 빵!


아는 형님들의 막장 드립은 계속된다! 

아이린이 밥 먹은 후에 꼭 먹는 것은 은단과 아카시아 껌!? 

계속되는 아재들의 드립에 어질~ 

순둥이 아이린은 아재들에게 계속 당합니다..^^


아재력 충만한 인사 잘 한다 ㅋㅋㅋ

식후떙이 모두 지루하니까 은단 드립 투척 ㅋㅋㅋ

아키시아 껌 하나 ㅋㅋㅋㅋ


방송 사고 마니아 민경훈 "내 귀에 도청장치가 있다!!"


아이린, 손석희 사장님과 함께하는 '행복 뉴스' 

"내 귀에 도청장치가 있다!!" 방송사고 마니아 민경훈 등장에 웃음 빵! 

떠오르는 돌아이 민경훈, 이상한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비결은?


내 귀에 도청장치가 있다 막드립치는 쌈자신 ㅋㅋㅋㅋㅋ

조르지마 큰그림 설계한 김희철 ㅋㅋㅋㅋ

역시나 오늘도 미쳐날뛰는 중

최근 인터넷 상에서 가장 뛰어난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김희철과 민경훈. 

점점 예능신이 되가는 중 ㅋ



하극상 끝판왕 민경훈, 이젠 대놓고 욕 "야 이 XXX야!"


민경훈, 강호동에 이젠 대놓고 욕을 "야 이 XXX야!" 

역시 막내 온 탑! 하극상 끝판왕 등극! 

점점 막 나가는(?) 쌈자여.. 그대는 웃음 사냥꾼... 빵야~!


이수근 유연성 도전 신기술 개터짐 ㅋㅋㅋㅋㅋ

역시 강호동, 이수근 콤비 ㅋㅋ

그리고 그 틈을 파고드는 갓경훈 드립 ㅋ


한 글자 불러서 노래를 맞추는 종현이 게임~

동쪽으로 가면 쑥국쑥국~ ㅋㅋㅋ

뭔 갑자기 뮤지컬, 마당놀이 느낌 ㅋㅋㅋ

김희철 다다다닷다다 터보 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센스 개터짐.


김희철 폭탄 발언 "회사 SM, 아이린&종현과 퇴사하겠다" 읭?


SM 아이돌들 희철&종현&아이린, 창작 무용에 결과는? 

대이변! 충격적인 결과에 폭탄 발언을 하는데.. 

"SM 소속 아이돌로서... 반성하는 의미에서 퇴사를....!"


가수인데 무용 평가가 안좋아서 살짝 빡친듯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