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매일 아침마다 등원룩 OOTD (오늘의 패션) 찍는 아기.jpg

by 뱀선생 2023. 5. 16.
반응형

 

 

 

매일 아침마다 등원룩 OOTD (오늘의 패션) 찍는 아기.jpg

 

 

 

 

 

돌아다니다가 본 건데 너무 귀엽네요.

애기가 많이 순한가봐.. 저러면  애기 아침마다 옷 입힐맛 나겠다.. 

주변만 봐도 애기들도 자기 고집이 있어서 안 입는다고 혹은 자기가 원하는 옷만 입겠다고 아침마다 전쟁이던데....

딸이라고 너무 여성스럽게 입히는것도 아니고 적당히 센스 있게 잘 입히는듯 ㅎㅎ 애기 몸의 절반 패딩.. 뭐야.. ㅋㅋㅋㅋ 완벽한 3등신이야 ㅋㅋㅋㅋㅋ

입술 내밀고 있는거 왜이리 귀여워 ㅋㅋㅋㅋ 엄마가 사진찍을때마다 시키나?  인형 그 자체네

아이들 옷은 왜 하나같이 이쁘고 귀여운 옷들이 많은지 의문 

아이들이랑 엄마랑 세트로 입어도 애들이 입은게 천배만배는 더 이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스트라이프 외투에 삐삐머리 넘나 귀엽네요

 

 

 

 

 

 

 

 

 

 

 






출처 인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