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무계획 무대책 여행 바캉스 특집(오늘 뭐하지?) 예고

by 뱀선생 2016. 6. 18.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무계획 무대책 여행 바캉스 특집(오늘 뭐하지?) 예고


ㅋㅋㅋㅋ 지난주 잭블랙 찾아가려다가 취소된 미국 특집.

그냥 땜빵 특집가야한다고 했는데 대체특집으로 계곡에 바캉스가나 보네요~


그냥 예전 란주 작가가 대박 활약한 방콕 특집정도로 터졌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입으로 해산물 잡고 성공했다고 기뻐하고 란주 작가 하이킥 + 샤이니 셜록 댄스 레전드 개터졌는데 ㅋ


<무한도전> ‘오늘 뭐하지?’ 무계획 무대책 여행 간다!


(지난 주 무한도전 마지막 쯤에 미국 특집 계획이 무산된 무도 일행)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미국행 대신 이른 바캉스를 떠난다.


(예정에 없었던 무계획 무대책 계곡 바캉스 ㅋㅋㅋㅋ)


갑작스런 미국행 취소로 인한 방송 공백이 생긴 <무한도전> 이에 멤버들은 미국에 가기 위해 싸온 짐을 들고 목적지도 일정도 정하지 않은 채 무작정 차에 몸을 실었다. 이것저것 잴 것 없이 즉석에서 정해진 대로 움직이고, 생각나는 대로 먹고 즐기는 무계획 무대책 여행!


(흑샘과 백샘 그리고 명수옹의 해맑음 ㅋ)


미국행을 능가하는 <무한도전> 만의 특별한 바캉스 ‘오늘 뭐하지?’는 오늘(1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