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1회 홍진경, 제시, 티파니, JYP 웃긴 영상

by 뱀선생 2016. 6. 18.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1회 홍진경, 제시, 티파니, JYP, 민효린 등 웃긴 영상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11회 160617 


ㅋㅋㅋㅋ 시작부터 제시 까는 영상으로 시작

제시에게 이제는 웬수라고 부르는 박진영.

근데 그걸 또 몰라 웬수가 뭐냐고 오히려 물어보는 제시 ㅋㅋㅋㅋ


혼자 녹음 못했던 홍진경.

드디어 녹음실 부스에 입장했는데 레알 기도하고 시작 ㅋㅋㅋ

박진영 앞에 가면 생기는 JYP 병

자신감이 없어지고 이것만 생각하면 우울해진다고 ㅋ

'아 하얗게 불태웠어...'


직접 가이드 녹음에 나선 박진영, ‘박진영 최고!’


ㅋㅋㅋㅋ 제시 랩 맘에 안들어 결국 자기가 다시 쓴 jyp.

프로듀서가 박진영이여서 그런지 god나 잭슨 랩 같음 ㅋㅋㅋㅋ

진짜 지난주 김태우가 이야기한대로 무조건 본인 스타일로 곡이 뽑히게 되네 ㅋ

녹음할떄 그대로 흉내내야 잘 한다고 할꺼라고 ㅋㅋㅋㅋㅋ


박진영, 티파니에 "백점짜리 트랙" 칭찬


링거 투혼을 보여주는 티파니.

이래서 소녀시대가 성공할 수 있었던건가? ㅋ 

프로의 모습~


노력의 아이콘 홍진경, 녹음 재도전 성공?


에너지랑 힘은 다르다고 공기반 소리반에 이어 새로운 명언이 탄생?

이모반 소주반 ㅋㅋㅋㅋㅋ

노력에 비해 안타까운 홍진경의 성대.

그걸 대수술하는 허연거탑 CG 개터짐 ㅋㅋㅋㅋ


민효린, 제시에 "그거 슬립이야!" 경악


민효린 집에 놀러가서 가장 맘에 드는 옷이라고 민효린 속옷을 입고 나타난 제시 ㅋㅋㅋㅋㅋ

살랼라한 옷은 도저히 못 입겠다고 선택한게 슬립!

역시 미국 스타일에 글래머 ㅋㅋㅋㅋㅋ

자화상 그릴때도 유일하게 가슴을 부각시켜서 그림


언니쓰 진실게임! 민효린, 태양 말고 다른 사람 마음에 둔 적이 있다?!


진실게임하는데 딴 사람이 눈에 들어온 적이 있다에 진실 뜸 ㅋㅋㅋㅋ

민효린의 변으로 태양의 후예에 너무 몰입했다고 ㅋ

옆에서 바로 하필 '태양'의 후예??라고 드립치는 티파니~

멘붕오고 다음 질문으로 이제 집에서 다 꺼져버렸으면 좋겠다라는 질문에도 진실 ㅋㅋㅋㅋ

집 초대해서 탈탈 털린 민효린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