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어린이날 유머 조카 선물 사주려다 어질어질 고생한 썰 티니핑 파산핑

by 뱀선생 2023. 5. 6.
반응형

어린이날 유머 조카 선물 사주려다 어질어질 고생한 썰 티니핑 파산핑

 

























ㅊㅊ ㅁㄹㅌㄹㄴ

TMI) 궁금해서 찾아본 파산핑의 종류












하츄핑, 아자핑, 차차핑, 바로핑, 라라핑, 해핑, 키키핑, 아잉핑, 부끄핑, 부투핑, 깜빡핑, 띠용핑, 주르핑, 차나핑, 따라핑, 나르핑, 무셔핑, 투투핑, 차캐핑, 떠벌핑, 다조핑, 화나핑, 시러핑, 바네핑,악동핑,덜덜핑, 그림핑, 무거핑, 꺼꿀핑, 씽씽핑, 베베핑, 코자핑, 딱풀핑, 모야핑, 토이핑, 또까핑, 플라핑, 노라핑, 노리핑, 아휴핑, 똑똑핑,꽁꽁핑, 찌릿핑, 홀로핑, 앙대핑
믿어핑, 방글핑, 조아핑, 까르핑 아야핑, 소원필, 토닥핑, 쪼꼼핑, 싹싹핑, 맛나핑, 포근핑,메모핑, 공주핑, 짝짝핑, 주네핑,뚝딱핑, 발레핑, 원더핑, 다해핑, 꾸래핑, 쏠찌핑, 나나핑, 행운핑, 빨리핑, 얌얌핑, 뜨거핑, 삐뽀핑, 힘내핑, 고쳐핑, 아라핑, 패션핑, 꼼딱핑, 퐁당핑, 파티핑, 꾸며핑, 삐짐핑, 아야핑, 빙글핑

피곤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많은핑중에 행운핑 존예긴하네ㅋㅋㄱ 애기취향 오져ㅋㄱㅋ

ㄹㅇ 별명 등골핑 파산핑일 만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