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배우 김태리가 말하는 하루를 무기력하게 보내지 않는 방법

by 뱀선생 2023. 5. 6.
반응형

배우 김태리가 말하는 하루를 무기력하게 보내지 않는 방법

 

1줄 요약

김태리 추천하는 방법은 뭐라도 하나 해라.

 

하루를 무기력하게 보내지 않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자신의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목표를 가지면 의욕이 생기고, 계획을 따르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둘째,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습관을 갖는 것입니다.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고, 적절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활력이 생깁니다. 

셋째, 취미나 관심사를 찾고 그것에 몰입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 즐거움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루를 무기력하게 보내지 않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했습니다. 

당신도 이 방법들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배우 김태리가 말하는 하루를 무기력하게 보내지 않는 방법

 

유난히 내성적이었던 김태리

 

나는 잠들기전에 다음 날 할 일 메모해놓음

 

방충망 다 찢어진거 셀프로 교체함

 

그래 뭐라도 해야지
무기력하고 우울할 때 잠 자는것만큼 안좋은게 없음

 

노오력을 해라 노오력을

 

나도 그래서 약속 없는 주말에는 근교 트레킹 코스 찾아서 하루종일 걷고 오는데, 

진짜 뭐가 됐든 하나 하는 게 중요하긴 하더라. 하릴없이 있다 보면 시간이 너무 무의미하게 감

 

젤 좋은게 일어나서 이불정리하기

 

그래서 동상위에 올라간거구나

 

텐션이 남다르고 말 많은 국어쌤 같음 ㅋ

 

뭐라도 할려구 오늘 기술사학원 등록하고 첫 수업 왔는디 ㅎㅎ

 

배우들은 일이 있다 없으니까 힘들기는 하겠다

 

김태리 말하는거 말투 개웃김 ㅋㅋㅋ

 

김태리 왜케 나이에 비해서 말투가 연배있게 느껴지냐 ㅋㅋㅋㅋ 

행복전도사 강의하러 다니는 3~50대 연배있는 여자강사 말투임 ㅋㅋ 

특히 저 뭔가 엇박으로 툭 툭 튀어나오는 손동작이 ㄹㅇ

 

무기력할 틈을 안만들면 도움되긴 하는듯

 

김태리 말투 친근함ㅋㅋㅋㅋ

 

젤 좋은건 아침에 일어나서 10분남짓 청소하는거임
창문 다 열고 환기하면서
이불털고 청소기돌리고 빨래하고 정리하고 등등

이불 정리하기 환기시키기 요리하기 빨래하기 이런거 은근 중요함

 

백수시절엔 운동이 최고긴 했는데
운동하면 하루를 진짜 알차게 보낸 느낌이 남

 

뭐라도 하나 하는게 중요하지. 공부든 운동이든 뭐든 생산적인 일 1분이라도 시작하는 습관이 중요해

 

나도 이번 2달 백수때
무조건 하루 만보 채우기였음ㅋㅋ
그럼 어떻게든 밖에 나가더라

 

아주 작은 취미부터 투자하라는 김태리가 말하는 약한 멘탈 관리법

https://youtu.be/j-VmtSZeScc

김태리가 말하는 약한 멘탈 관리법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