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11월 대개봉이라는 더 마블스에 나오는 박서준, 티저예고

by 뱀선생 2023. 4. 12.
반응형

11월 대개봉이라는 더 마블스에 나오는 박서준, 티저예고

 

 

마블팬들이 좋아할까 말까 ㅋㅋㅋㅋㅋㅋㅋ 캡틴 마블의 후속작인 더 마블스

드디어 나온다는 박서준 출연이 궁금해지는 더 마블스 티저 공개됨

애당초는 7월에 개봉예정이였지만 밀려서 11월에 가을에 나온다고 하네요

등장인물은

 

https://youtu.be/s0K3ajzYOp0

 

박서준이 연기하는 얀은 모든 말을 라임 맞춰서 하는 행성 알란드라에서 살고 여기서부터 웃김 

여긴 여자만 배우자를 선택할 수 있고 남자는 선택권이 없음 ㅋㅋㅋㅋㅋ 캐릭터 설명이 프린스얀이 어렸을적 부모가 약조한 상대랑 결혼해야될 시기가 온거임. 근데 결혼이 하기 싫었던 얀은 행성에 들른 캡마한테 도움을 요청해서 받아들였나봄. 근데 그때 행성 쳐들어와서 얀이랑 결혼하려고 드는 왹져가 나타나서 캡마가 물리침 ㅋㅋ

 

이게 사실일지 아닐지 몰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박서준 타령총각된거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던데 ㅋㅋㅋ

아녀아녀유 아녀아녀유 아니여어유우우우우~~~?

짤에 나오는 고양이들 좀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박서준이 머리 짧은건 봤어도 저렇게까지 긴 모습은 또 처음이네요

티저에 짤막하게 저 장면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박서준은 극중 얀 왕자 역을 맡은걸로 알려주여ㅣㅆ네요 

알라드나는 모두가 노래로 소통하는 음악행성이라는데 원작에서 얀 왕자는 캐럴 댄버스의 남편이기도 한다고 알려짐

 

 

 

 

 

이건 캡틴마블2 스탭굿즈로 받은 팀보자라고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